처음 시작하는 엄마표 영어,
<엄마표 첫 영어< 시리즈로 고민 끝!
이보영 선생님이 추천하는 <엄마표 영어< 책!
영어를 가르쳐야 하는데 아이가 영어를 싫어한다고요? 엄마인 나도 영어를 제대로 못하는데 배워가면서 가르치려니 너무 부담스럽다고요? 아이와 놀아주랴, 영어를 가르치랴 안 그래도 바쁜데 몸이 열 개라도 모자라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엄마표 첫 영어 놀이 100》이면 모든 고민을 해결할 수 있어요.
《엄마표 첫 영어 놀이 100》은 영어교육가 이보영 선생님이 추천하는 <엄마표 영어< 책이예요. 어려운 영어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아이들에게 영어 공부를 강요하는 건 절대 금물! 이보영 선생님의 이야기처럼 놀이를 통해 아이들에게 영어의 가랑비를 내려 주세요. 《엄마표 첫 영어 놀이 100》에 나오는 놀이들은 어렵고 복잡한 놀이가 아니기 때문에 잠깐 짬이 날 때에도 얼마든지 할 수 있어요. 물론 바쁜 엄마들을 위해 집에 있는 재료로도 충분이 놀이가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답니다. 집에 있는 광고 전단지, 페트병, 나무젓가락, 분유통 등으로 재미있는 엄마표 영어 놀이를 함께 해주세요. 무료로 제공되는 MP3 음원을 이용하면 아이의 영어 귀도 쫑긋! 사로잡힐 거예요.
《엄마표 첫 영어 놀이 100》과 함께라면 엄마표 영어, 지금 당장 시작할 수 있어요! 아이들도 영어를 싫어하기는커녕 먼저 책을 펼치며 영어로 놀자고 조를 거예요. 《엄마표 첫 영어 놀이 100》으로 재미와 영어,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으세요!
★ 로그인홈페이지 자료실과 콜롬북스앱에서 <엄마표 첫 영어< 시리즈의 MP3를 다운받으실 수 있어요~
손쉬운 영어 놀이가 무려 100가지!
‘영어 놀이’로 영어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세요!
★ 100가지 영어 놀이를 매일매일 골라 노는 재미!
알파벳, 모양, 색깔, 가족, 요리 등 총 20개 주제로 분류된 영어 놀이가 무려 100가지! 매일매일 골라 노는 재미에 영어가 더욱 즐거워집니다! 요리하다 뜸 들일 때, TV 보다 광고할 때처럼 잠깐 짬이 날 때 부담 없이 놀아주세요!
★ 하루 10분으로 아이 영어가 달라집니다!
아이가 영어를 싫어한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거실 탁자나 부엌 식탁처럼 아이 눈에 잘 띄는 곳에 이 책을 살짝 놓아두세요. 영어라면 줄행랑치던 아이도 먼저 넘겨보며 영어로 놀자고 졸라댑니다. 별다른 준비물 없이도 10분이면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