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박문각 공인중개사 합격예상문제 1차 민법·민사특별법'은 2018년에 시행될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한 예상문제집입니다.
본 교재는 관록 있는 저자가 현장에서 수험생들을 직접 만나면서 경험하고 판단한 것을 바탕으로 하여, 실제 시험에 출제되는 유형과 비슷한 유형의 문제들을 선별하여 수록함으로써 수험생들의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구체적인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최근 5개년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도표로 정리하여 나타내어 시험의 주요 흐름과 변화된 출제경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이를 통해 수험생들이 제29회 시험을 미리 예측하고 학습방향을 올바르게 잡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2. 최근에 출제되었던 기출문제들과 그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한 예상문제들 중 대표유형 문제를 엄선하여 수록함으로써 수험생들이 최신 출제경향을 파악하기 쉽게 하였습니다.
3. 기본적인 내용의 문제에서부터 심화된 내용의 문제까지 다양하게 실전문제를 수록하였습니다. 또한, 그와 비슷한 유사문제를 복습문제로 표기해둠으로써 보다 체계적으로 실전감각을 기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본 교재는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고충을 파악하고 이해하여 수험생들이 가장 공부하기 쉬운 책을 만들고자 하였습니다. 따라서 수험생들의 입장에서 발간된 본서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는 가장 적절한 책일 것이라 확신합니다.
■ 출판사 서평
[2018 박문각 공인중개사 합격예상문제 1차 민법·민사특별법]은 2018년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한 문제집으로, 관록 있는 저자가 현장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보다 시험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출간한 책으로써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에 출제되는 유형과 비슷한 유형의 문제들을 통해 실력을 기를 수 있게 하였습니다. 또한 최신 출제경향 반영, 최신 기출문제의 반영 등으로 시험을 준비하는 데 있어 체계적인 공부를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