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ty Lown
미스티 론은 발이 안쪽으로 휘는 병인 내반족을 갖고 태어났지만 댄서가 되었다. 댄스 강사로 시작해 21세에 자신의 댄스 스튜디오 ‘미스티 댄스 언리미티드’를 설립했다. ‘미국 50대 댄스 스튜디오’에 선정된 그녀의 댄스 스튜디오는 그동안 댄서들을 위한 장학금과 지역사회 프로그램 지원금으로 25만 달러 이상을 제공해왔다. 또한 6만 명이 넘는 댄서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모어 댄 저스트 그레이트 댄싱’을 창업했으며, 매달 2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온라인 매거진 〈모어댄댄서스닷컴(MoreThanDancers.com)〉을 만들어 전 세계적인 영향력을 이어가고 있다. 그 외에도 댄스복 전문점, 댄스 경연대회, 셀프 스토리지 사업 등을 운영하는 천생 사업가다.
인기 있는 강연자이기도 한 그녀는 수많은 곳에서 강연을 하며 〈석세스닷컴(SUCCESS.com)〉에 자신의 사업 방법을 공유하기도 했다. 그녀를 성공으로 이끈 비결이기도 한 ‘작은 긍정을 이어가는 법’에 대한 책을 써달라는 요청으로 이 책을 집필해, 아마존닷컴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역 : 김정한
경기고, 연세대 철학과, 연세대 국제대학원을 졸업했다.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의 뉴스통신사 [뉴스1]의 글로벌경제부 기자로 일하며 번역, 동화 창작, 영어교재 집필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다이어트 절대로 하지 마라』, 『희망』, 『드론 사용설명서』, 『원퀘스천』, 『나는 뻔뻔하게 살기로 결심했다』등 다수를 번역했다. 저서로는 그림책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피자』, 영어교재『50문장으로 끝내는 영어 프레젠테이션』과 『수능해킹 빈칸추론』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