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나도 치명적인 귀여움!
보송보송한 동물 폼폼 마스코트가 나타났다
니트 모자와 블랭킷 등에 포인트로만 달리던 동글동글한 폼폼이 귀엽고 깜찍한 동물 작품으로 변신하며 유럽과 일본을 넘어 우리나라에서도 인기몰이를 시작했다!
《보송보송 폼폼 동물 마스코트》는 폼폼메이커에 털실을 돌돌 감고, 가위로 싹둑 자르면 만들어지는 동그란 모양의 폼폼에 눈, 코, 입을 붙여주면 어느새 완성되는 폼폼 작품 40여 가지를 만드는 법을 담았다. 토끼, 양, 푸들, 고양이, 곰, 사자, 원숭이, 코끼리 등 동물들의 특징을 잘 잡아내 표현한 폼폼 작품을 만들 수 있는 것은 물론, 햄스터와 병아리 같은 몇몇 동물들은 몸통 만드는 법도 함께 담아 더욱 생생한 동물 폼폼을 만들 수도 있다. 또한 햄버거와 주먹밥, 컵케이크처럼 일상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는 음식을 폼폼으로 만드는 법도 담아 소소한 재미를 더했다. 만들어진 폼폼 작품은 기존의 쓰임새와는 달리 집 안 어디에 놓아도 분위기를 살려주는 인테리어 소품이 되고, 아이들의 안전한 장난감으로, 소중한 사람에게는 의미 있는 선물이 되기도 한다.
다양한 난이도로 폼폼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보송보송 폼폼 동물 마스코트》로 귀여운 폼폼 작품을 하나씩 만들어보자. 폼폼 작품을 만드는 동안 느끼는 즐거움과 설렘이 당신의 일상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