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로는 새빨간 장미처럼 화려하고
때로는 새하얀 백합처럼 순수한
내 안의 ‘소녀’와 ‘꽃’을 만나다!
하루에 한 장, 소녀 감성으로 그린 꽃과 소녀 작품 40점 수록
굴러가는 낙엽만 봐도 깔깔 웃고, 붉게 물든 석양을 보며 이유 모를 눈물을 흘리던 사춘기 시절의 소녀 감성을 기억하나요? 성인이 되어 학창 시절의 기억이 흐릿해지는 나이가 되어도 여성들의 마음속 깊숙한 곳에는 소녀 감성이 남아 있지요. 취미생활로 인기 있는 수채화는 소녀 감성과 특히 잘 어울려요. 시간이 지나도 잊히지 않는 당신의 소중한 추억을 맑고 투명한 수채화에 간직해 보세요. 이 책에는 꽃과 소녀를 주제로 총 40점의 작품을 실었어요. 다양한 꽃, 식물, 소녀를 그리며 바쁜 일상으로 지친 마음에 여유를 찾아보세요.
꽃, 식물, 인물 수채화를 그릴 때 필요한 재료, 기법, 표현 방법 소개
이 책에는 감성 수채화를 그리는 데 필요한 재료와 기법, 표현 방법을 상세하게 소개하여 초보자라도 쉽게 따라 그릴 수 있게 했어요. 먼저 부록으로 실은 책에 실린 작품의 도안을 활용해 책에 실린 작품을 따라 그리며 인물 그리는 법을 연습해 보세요. 그러고 나서 꽃과 식물을 하나씩 더해 그리다 보면 더욱 따뜻한 작품을 완성할 수 있어요. 밑그림을 그리고 좋아하는 색으로 자유롭게 채색해 보세요. 꽃과 소녀가 있는 그림을 그리다 보면 마치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과 따스한 햇살이 있는, 예쁜 꽃들이 피어 있는 소녀의 화원을 거니는 느낌이 들 거예요. 소녀 감성이 듬뿍 담긴 수채화를 그리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