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영어 개념백과 186 기본편>에서 학습한 내용을 다양한 문제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는 워크북 형태의 교재입니다.
세 단계로 이루어진 구성 방식으로 기초-내신-수능까지 한번에!
Stage 1 내신형 + 수능형의 기초 : 어휘 & 단문형 어법 문제
Stage 2 내신형 주관식 서술형 문제
Stage 3 수능형 어법 문제
<교재 특장점 : 3단계 구성 방식의 기초-내신-수능까지 한번에!>
Stage 1 내신형+수능형의 공통 기초
내신 영어나 수능 영어를 대비하는 데 가장 기초가 되는 것은 어휘입니다. 그래서 Stage 1의 A는 <기본편>의 확인문제에서 사용된 어휘의 뜻을 묻고 있습니다. <기본편>의 확인문제는 대부분 최신 기출 지문에서 가져온 것으로, 기출 어휘를 학습하는 것과 같습니다. 또한 Stage 1의 B와 C는 한 문장 단위로 제시되는 네모 [ ]와 밑줄 어법 문제로 출제하여 지문 단위의 어법 문제를 풀기 전에 한문장씩 꼼꼼히 어법 요소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Stage 2 내신형 주관식 서술형 문제
내신 영어 시험에서 학습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유형인 주관식 서술형 문제를 출제해 두었습니다. 문제의 모든 지문은 최신 기출 지문을 변형 없이~* 그대로~* 사용하여 각 해당
과에 맞는 어법 요소를 묻는 문제로 출제하였습니다. 대부분의 지문은 고1~2 기출 문제에서 가져왔고, 몇몇 지문의 경우 난이도가 높지 않았던 고3 수능/평가원 지문에서 가져오기도 했습니다. 따라서 기출 문제를 풀기 앞서 기출 지문을 먼저 접해볼 수 있습니다.
Stage 3 수능형 어법 문제
학교 영어 시험의 종착지인 수능형 문제를 출제해 두었습니다. 수능/평가원 기출 문제가 아니라 '수능형' 문제라고 이름을 붙인 것은, 기출 문제를 그대로 수록한 것이 아니라 기출 지문을 가지고 해당 과에 맞는 어법 요소를 묻는 문제로 출제하였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각 과에서 배운 어법 요소를 명확하게 확인해 볼 수 있으며 동시에 Stage 2에 이어서 기출
지문을 접해볼 수 있는 이점 또한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