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 여행백서 (2017~2018년 개정판)>
타이베이 초보 여행자를 위한,
친절한 가이드북!
알짜 정보와 생생한 최신 정보로 타이베이 구석구석을 자세하게 안내한다!
타이베이 기초정보부터 현지에서 필요한 알짜정보까지!
타이베이의 주요지역은 물론 마오콩, 단수이, 지우펀, 우라이, 핑시선, 톈무, 양밍산, 관두, 빠리, 예류, 진과스, 타이루거 등 이색적인 지역과 멍지아야시장, 스다야시장, 라오허제야시장, 스린야시장 등 주요 야시장까지 꼼꼼하게 다루고 있다.
초보여행자를 위한 추천루트, 지역별 상세지도 수록!
훌쩍! 타이베이 자유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이 책은 타이베이의 기초정보부터 일정별 동선, 숙소예약, 타이완영화와 드라마의 주요촬영지, 야시장과 꼭 먹어봐야할 음식 등 타이베이 여행에 꼭 필요한 정보들을 집약했다. 타이베이의 대표명소와 유명 음식점은 물론 숨겨진 지역과 핫플레이스, 우리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지역까지 섹션별로 꼼꼼하게 소개하고 있다. 또한 지역별 상세지도와 자세한 찾아가기, 저자만의 노하우를 일러주는 귀띔 한마디와 강력추천 등은 색다르게 타이베이를 만나고 싶은 여행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타이베이 필수 여행지, 근교도시, 새롭게 부상하는 핫플레이스 그리고 유명 야시장까지!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의 단수이, 《그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의 핑시선, 《온에어》,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비정성시》의 지우펀, 《꽃보다 할배》의 타이루거협곡과 신베이터우,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의 비탄 그리고 애니메이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모티브가 된 우라이 등 우리 기억 속 아련하게 자리한 풍경들을 이 책을 통해 생생하게 마주할 수 있다.
아직까지 국내에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자연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오콩, 관두, 양밍산국립공원, 빠리, 타이완북부해안, 진과스, 핑시선의 주요마을 등을 상세 교통편과 지도, 주요볼거리와 꼼꼼한 정보로 알기 쉽게 안내한다. 또한 타이베이를 대표하는 야시장 스린야시장, 규모가 큰 라오허제야시장, 젊은이들의 야시장 스다야시장, 학생들이 많은 궁관야시장, 여행자들이 즐겨찾는 멍지아야시장 그리고 영화 《청설》의 촬영지 닝샤야시장까지 각각의 야시장 상세정보와 꼭 먹어봐야 할 노점음식을 소개하고 있다.
더 알찬 내용으로 돌아온 개정판, 최신 정보와 트렌드가 가득!
급변하는 타이베이 현지의 최신 상황을 반영하여 주요 관광지, 레스토랑, 숙소 등의 정보를 수정 보완하였으며, 가격 및 사소한 정보까지 모두 꼼꼼하게 최신 정보로 교체하였습니다. 특히 시먼딩, 융캉제, 둥취, 신이계획구 등에서 급부상하는 30여 곳의 맛집을 새롭게 추가하였으며, 선물용으로 많이 구입하는 펑리수와 누가크래커 등도 자세하게 소개합니다.
◆ 출판사 리뷰
타이베이 여행은 이 책 한 권이면 충분하다!
여행의 시작 여권 만들기부터 항공l권 및 숙소 예약하기, 출입국 과정, 도착해서 현지교통 이용하기 등 시간의 흐름에 따라 꼭 알고 있어야 할 정보들이 여행자 입장에서 동선에 맞게 빠짐없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타이베이의 둘러볼 명소 외에도 야시장이나 쇼핑관련 정도 정보도 방대하게 다루고 있다. 타이베이 여행준비를 이 책과 함께한다면 어렵지 않을 것이다.
군더더기 없는 알찬 설명과 깔끔한 편집으로 더욱 빠르고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여행백서는 크게 지역을 나누고, 교통편과 동선에 맞춰 지역을 세세하게 분류하였으며, 분류한 지역별로 명소와 먹거리, 쇼핑거리 등을 찾아보기 쉽게 설명하고 있다. 여행자 입장에서 유용한 정보 위주로 설명을 풀었으며, 동선 짜는 것을 어려워하는 분들을 위해 시간과 지역에 맞춰 효율적인 동선과 상세지도를 제시하고 있다. 이 동선과 지도를 바탕으로 자신의 스타일대로 여행을 계획한다면 여행이 더욱 즐거워진다.
유명관광명소는 물론! 새롭게 부상하는 양명산, 진과스, 빠리, 톈무까지
이 책에서는 타이베이의 중심도시는 물론 아직까지 국내에 많이 알려지지 않은 관두, 양밍산, 빠리, 타이완북부해안, 진과스, 핑시선의 주요마을 등을 자세하게 다루고 있다. 또한 타이베이를 대표하는 야시장 상세정보와 여러 영화 속 주요촬영지였던 단수이, 지우펀, 타이루거협곡, 우라이 등의 여행정보도 다루고 있어, 타이베이를 단순히 소개된 스팟을 찾아다니며 헤매는 여행이 아닌 자신만의 테마를 설정하여 둘러볼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