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들에게는 추억을, 아이들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 줄
추억의 빵집을 OPEN합니다.
따뜻한 추억이 가득한 『추억의 빵집』
세상 어디에도 없는, 어른들에게는 그 옛날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아이들에게는 엄마아빠가 어린 시절 즐겨 먹던 빵을 나눠 먹으며 함께 추억여행을 떠나게 해 줄 ‘추억의 빵집’을 여러분들께 소개합니다.
예전 미팅장소는 빵집이었다죠? 설레는 첫 만남을 단팥빵과 함께 했던 기억, 혹시 가지고 계신가요? 엄마와 함께 얼굴에 밀가루를 묻혀가며 도넛을 만들고 노릇노릇하게 튀겨먹었던 기억은요? 일 년에 단 한번, 생일날이 되면 아빠가 사가지고 오실 버터크림 케이크를 기다리신 적도 있으신가요? 이렇게 생각만으로도 그 시절의 추억이 떠오르며 가슴 따뜻해지는 빵들이 가득 담긴 『추억의 빵집』에 놀러오세요.
총 54개의 레시피와 같은 공정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응용 레시피까지
『추억의 빵집』은 총 3개의 파트에 54가지의 레시피를 알차게 담았습니다. Part 1에서는 버터링 쿠키나 버터 코코넛 쿠키, 계란 과자, 크림빵, 단팥빵, 맘모스빵 등 학창시절 친구들과 함께 나눠먹었던 즐거운 추억을 떠올릴 수 있고요. Part 2에서는 카스텔라, 소시지빵, 찐빵, 술빵, 도넛, 꽈배기 등 엄마가 직접 만들어주셔서 더욱 맛있었던 따뜻한 추억을 떠올릴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Part 3에서는 센베이과자, 만주, 파운드케이크, 롤케이크, 버터크림 케이크 등 아빠가 퇴근하시기만을 손꼽으며 기다렸던 설레는 추억을 떠올릴 수 있답니다.
또한 하나의 공정으로 다양한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응용 레시피도 소개합니다. 일반 립파이에 녹차가루를 넣어 그린 립파이를 만들고 도넛 안에 앙금을 넣어 생도넛을 만들거나 간단한 센베이과자 반죽에 땅콩, 감태, 통깨, 검은깨, 아몬드, 코코넛 등을 넣어 여러 가지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어요. 여기에 한눈에 들어오는 큼직한 사진과 자세한 설명, 베이킹을 시작하기 전에 알아두어야 하는 부분과 각종 팁들이 여러분을 추억 속으로 안내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작은 빵 하나에 어떤 추억을 가지고 계신가요?
『따뜻한 빵 한 조각으로 떠나는 추억여행 : 추억의 빵집』과 함께 잊고 있었던 추억 속으로 떠나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