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으로 차린 맛있는 채식 요리 for kids>
숲속 소풍처럼, 소꿉놀이처럼
재미있고 예쁜 채식 요리를 만들어 보세요!
아이들이 채소를 먹지 않아서 고민이라면, 아이와 함께 숲속 소풍처럼 소꿉놀이처럼 채소로 알록달록 신나는 채식 요리를 만들어 보세요. 만들기도 쉽고 재미도 있어서 채소를 싫어하는 아이도 금세 채소 요리와 친해질 수 있어요.
이 책은 세계적인 유력지 [뉴욕 타임스]에서 베스트셀러로 선정된《자연으로 차린 맛있는 채식 요리》의 키즈 편으로, 그동안 한국 블로그나 티비 요리 프로그램, 요리책에서 접하지 못했던 유쾌하고 맛있는 키즈 레시피를 가득 담았어요. 가벼운 한 끼 식사부터 간식, 음료는 물론 아이들이 놀이처럼 스스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생일 파티 메뉴, 센스 만점 피크닉 메뉴도 담았어요.
“만들기 어렵지 않느냐고요?”
‘리본 모양 딸기 오이 샐러드’는 만드는 방법이 너무 간단해서 요리법 설명에 만드는 순서(번호)도 없고, ‘그릴드 치즈 샌드위치 파티’는 좋아하는 재료를 얹어서 굽기만 하면 5분도 안 걸려요. 아, ‘땅콩버터 코코넛볼’은 오븐에 구울 필요도 없습니다.
평소에 잘 먹지 않는 채소도 호기심을 유발할 수 있게 모양을 귀엽게 하고, 간단하지만 만드는 재미를 더했어요. 실제로 초등학생 아이들과 요리하면서 아이들이 어렵게 느낄 수 있는 것은 친절한 설명과 그림을 더해 소개했어요.
보기에 너무 예쁘고 근사해서 만들기 어려울 것 같지만, 요리 초보자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감각적인 요리 사진에 예쁜 수채화와 손글씨를 더해 그동안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방법으로 레시피를 보기 쉽고 간단하게 설명했기 때문이죠.
자연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감각적인 요리 사진과 초간단 레시피와 함께라면 주방이 어디든 숲속에 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 편식하는 아이도 잘 먹는 예쁜 채식, 맛있는 채식
- 아이도 쉽게 만드는 초간단 레시피&피크닉 도시락
- 생일 파티 메뉴, DIY 그릴 샌드위치&과일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자연으로 차린 맛있는 채식 요리》 시리즈
최소한의 조리로 채소 그대로의 풍미를 살린 초간단 채식 레시피를 담았다. 샐러드와 드레싱, 든든한 채소 요리, 상큼한 디저트, 짜릿한 칵테일 등 가벼운 한 끼 식사부터 가족·친구들과 즐길 수 있는 소소한 파티 메뉴까지 예쁘고 맛있는 채식 레시피를 경험할 수 있다. 감각적인 요리 사진에 예쁜 수채화와 손글씨를 더해 그동안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방법으로 레시피를 예쁘고 보기 쉽게 소개하여 많은 독자에게 찬사를 받으며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선정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