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동화 100>
이솝우화? 라퐁텐 우화? 안데르센 동화? 페르시아 동화? 그리스 신화?
지금 이 순간, 지구 건너편에 사는 우리 친구들은 어떤 동화를 읽고 있을까요?
전 세계의 어린이들이 가장 즐겨 읽는 동화 100편! 그 하이라이트를 감상해 봐요.
<영어동화 100: 지식동화 편>
낙타의 등에는 왜 혹이 있을까? 왜 맛있는 음식을 보면 군침이 돌까?
왜 달걀을 삶으면 딱딱해질까? 바닷물은 왜 짤까?
피부색과 생김새는 달라도 전 세계 어린이들이 궁금해 하는 것은 비슷하죠.
전 세계 어린이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100가지 궁금증을 속 시원히 풀어 봐요.
<영어동화 100: 위인동화 편>
영어 동화 부문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인 <영어동화 100편> 시리즈의 세 번째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첫 번째, 전세계 어린이들이 가장 많이 읽는 명작동화 100편, 두 번째 전 세계 어린이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지식동화 100편에 이어 세 번째로 출간된 이 책은 전세계 어린이들이 가장 존경하는 위인동화 100편을 담고 있습니다.
전세계 어린이들이 가장 존경하는 위인들은 누구일까요? 전세계 어린이들이 가장 닮고 싶은 위인들은 누구일까? 위인들의 삶에서 우리는 어떤 공통점을 발견할 수 있을까요? <영어동화 100편_위인동화 편>이 그 답을 줄 것입니다. 이 책은 동서양을 가로질러 과거부터 현재까지 100명의 위인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영어동화 100편_위인동화 편> 딱딱하고 무거운 위인전이 아닙니다. 널리 알려진 위인들의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흥미진진하게 꾸민 영어 이야기책입니다. 동식물에 관심이 차고 넘쳐 딱정벌레를 먹어버린 찰스 다윈의 이야기에서부터, 법정에서 태양이 지구를 돈다고 거짓 증언을 해야 했던 갈릴레오 갈릴레이, 불가능이란 바보들의 사전에서나 나오는 단어라고 외쳤던 나폴레옹, ‘어린왕자’를 쓴 베스트셀러 비행사 생텍쥐페리, 형은 이야기를 수집하고 동생은 글을 썼던 그림형제, 걸어다니는 시계라는 별명을 들었던 칸트, 1부터 100까지의 합을 눈깜짝할 사이에 구한 천재적인 수학자 가우스, 다락방에서 숨어 지내며 일기를 쓴 유태인 소녀 안네, 다이너마이트를 개발하여 큰 부자가 되었지만 세계평화를 해치는 무기를 개발했다는 이유로 고민했던 노벨, 자신의 그림을 비난하는 소리가 듣기 싫어 귀를 잘라버린 천재 화가 고호, 양탄자속에 숨어 카이사르에게 접근했던 이집트의 여왕 클레오파트라, 목욕을 하다가 뭔가 대단한 것을 발견하여 발가벗고 뛰쳐나오며 ‘유레카’를 외쳤던 아르키메데스, 세계 최초로 달 위를 밟은 암스트롱, 한글을 만든 세종대왕, 죽음을 알리지 말라고 했던 이순신 등에 이르기까지 전세계를 뒤흔들었던 100명의 위인을 이 한 권에 책에서 모두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