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채•장동숙
한기채와 장동숙은 1983년에 결혼하여 살면서 보형, 신형남매를 두었다.
아내 장동숙은 이화여자대학교 영문과(B.A)와 서울신학대학원(M.Div), 그리고 미국 Vanderbilt Divinity School에서 상담학 석사(M.T.S) 학위를 받고,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에서 목회상담학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게리 채프만의 「5가지 사랑의 언어」(생명의 말씀사)를 비롯한 가정사역 분야의 많은 영문 서적들을 번역 소개하였고, 현재는 서울중앙신학교 교수와 중앙가정목회상담원 원장으로 사역하고 있다.
남편 한기채는 서울신학대학교 신학과(B.A)와 연세대학교 연합신학대학원에서 기독교윤리학(Th.M)을 공부하고 군목으로 복무한 후, Vanderbilt Divinity School에서 기독교윤리학 석사(M.T.S)와 Vanderbilt Graduate School에서 윤리학 박사(Ph.D) 학위를 받고, 귀국하여 서울신학대학교 교수를 역임하였다. 현재는 중앙성결교회 담임목사로 시무하면서 총회교육원 원장을 맡고 있다. 저서로는 「부부축복기도문」, 「태아축복기도문」, 「자녀축복기도문」, 「하나님의 리더 세우기」(토기장이), 「삶을 변혁시키는 책읽기」, 「삼중혁명의 영성」(두란노), 「지명을 읽으면 성경이 보인다」(전 5권, 위즈덤로드) 외 다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