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의 1분 1초를 아껴주는 해외여행 기본서!
출국 전 여행 계획을 더 쉽게 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미리 보는 테마북과, 출국 후 여행을 더 가볍게 즐기는 가서 보는 코스북으로 구성된 『무작정 따라하기 오사카 교토(2017-2018)』. 여행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칸사이 볼거리의 모든 것을 소개한다. 오사카 최고의 유흥가 도톤보리 vs 신세카이, 일본의 꽃 게이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교토의 이모저모, 키요미즈데라부터 칸사이 골목 숨겨진 이야기 등 개성 넘치는 인기 명소를 주제별로 묶어 자세하게 알려준다. 더불어 오사카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뒷골목 우라난바부터 칸사이의 새로운 명소, 아마노하시다테까지 최신 정보 수록해 트렌디한 여행을 경험하고 계획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잡지를 보듯 재미있고 다양한 주제의 읽을거리와 시원한 사진 구성이 특징인 《미리 보는 테마북》은 각 도시별로 관광, 음식, 쇼핑, 체험 놓칠 수 없는 여행 테마를 총망라하여 여행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서 보는 코스북》에서는 오사카를 기준으로 교토, 고베, 나라, 와카야마, 키노사키, 아마노하시다테까지 칸사이 전 지역의 모든 정보를 지도와 코스로 자세하게 알려준다. 초보자도 헤매지 않는 최적의 여행 코스만을 소개하고, 여행 시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담아 무게를 줄이고 디테일한 도보 코스 지도와 지역별 교통 지도를 수록해 여행자들의 걱정을 덜어준다.
▶ 『무작정 따라하기 오사카 교토』 북트레일러
* 출판사의 사정에 따라 서비스가 변경 또는 중지될 수 있습니다.
*window7의 경우 사운드 연결이 없을시, 동영상 재생에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어폰, 스피커 등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하시고 재생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