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의 라이프스타일숍이 제안한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
타이베이는 도시적인 분위기와 옛 정취가 조화를 이룬 매력적인 도시로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다. 최근 이곳에 창의적인 요소를 바탕으로 한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숍들이 골목골목에 들어서 새로운 문화와 예술의 거리를 형성하고 있다. 그 대표적인 곳이 바로 푸진제(福錦街), 디화제(迪化街), 츠펑제(赤峰街), 융캉제(永康街)와 스다루(師大路)이다. 저자는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이 거리들을 중심으로 생활용품, 디자인 소품, 공예품, 문구, 책 등을 판매하는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숍 22곳을 소개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골목 안 숨은 듯 자리한 커피숍, 레스토랑, 디자인 스튜디오 등 현지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엿볼 수 있는 장소들을 찾아 Shop+와 Shop Map에 정보를 담았다. 특히 한국어판을 출간하며 특별 제작한 부록은 QR코드를 찍으면 구글 지도로 바로 연결되어 현지에서도 숍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다. 여유로운 마음으로 타이베이 골목을 거닐며 다채로운 물건들로 정성스레 꾸며진 라이프스타일숍을 둘러보고 그 공간, 물건 혹은 사람들과 소통하는 시간……. 그 시간이 여행길에 지친 여행자들에게 작지만 그 무엇보다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 『타이베이 쇼핑』동영상
* 출판사의 사정에 따라 서비스가 변경 또는 중지될 수 있습니다.
*window7의 경우 사운드 연결이 없을시, 동영상 재생에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어폰, 스피커 등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하시고 재생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