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학교 괴담
여러분들은 귀신을 보거나 느낀 적이 있나요?
아니면 귀신을 보거나 느끼지는 못했지만, 귀신이 있다고 믿나요?
우리가 모르고 생활하는 동안에 우리 주변이나 혹은 학교를 배회하는 무시무시한 귀신들. 특정한 장소에 묶여서 지내는 귀신, 남다른 사연으로 인해서 저승으로 가지 못하고 세상을 떠도는 귀신, 우리 친구들을 해치려는 마음이 나쁜 귀신….
그리고 그 귀신들을 쫓고 물리치는 친구들의 이야기를 시작해 볼까요?
때로는 슬프고, 때로는 감동적이고, 때로는 소름 끼치는 귀신들의 사연과 귀신들을 쫓는 퇴마사 친구들의 활약을 보면서 여러분들은 상상의 세계로 빠져들게 될 거예요. 책을 읽다 보면 으스스한 공포가 밀려오지만, 퇴마사 친구들과 함께 그 공포를 이겨내면 앞으로 두렵고 무서운 일들과 당당하게 맞설 수 있는 담력과 용기를 키워 나갈 수 있답니다.
자, 학교를 떠도는 무시무시한 귀신을 찾아서 출발!
시크릿 어드벤처 캐릭터
브라보는 옳다고 느끼는 것과 자신이 말한 약속은 끝까지 지켜내는 바른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물에 대한 호기심이 많아 엉뚱한 발상으로 놀라게 하는 개구쟁이입니다.
바비는 재기발랄하고 밝은 마음씨를 가지고 있으며 매사에 똑 부러집니다. 반면 슬픈 일에는 곧잘 울음을 터뜨리는 감수성이 풍부한 소녀이기도 하지요.
평범한 아이들, 바비와 브라보…. 그러나 그들에겐 아주 특별한 비밀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마법학교 아쇼카가의 퇴마사라는 것이지요.
인간 세계로 내려와 같이 생활하면서 인간이 귀신으로부터 위험에 처할 때 시크릿 체인지라고 주문을 외워 다양한 모습의 퇴마사로 변신합니다.
그리고 어드벤처 파워라고 주문을 외치면 다양한 도구로 마법을 사용하여 귀신을 물리칩니다.
바비와 브라보는, 억울한 사연이 있어 한이 서린 귀신은 그들의 한을 풀어 주고 달래어 저승으로 보내 주고, 질이 나쁘고 사악한 귀신은 제압하여 봉인합니다.
지금도 바비와 브라보는 귀신에게 시달리는 아이들을 어디에선가 지켜 주고 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