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투누이 섬을 구할 운명을 타고난, 바다가 선택한 소녀 모아나!
모아나와 반신반인 마우이의 요절복통 감동 충만 모험 이야기, <모아나>의 재미와 감동을 영어로 읽는다!
Disney World Publishing의 Classic Storybook 오리지널 텍스트 100% 수록
▣ 시리즈 소개
<영어가 재미있어지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시리즈>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읽기 책과 영어회화 책으로 만나는 사람in 출판사의 새로운 시리즈입니다. 읽기 책은 Disney World Publishing의 Classic Storybook 텍스트를 그대로 활용해 문장의 정확성과 내용을 보장합니다. 영어회화 책은 영화 스크립트 중 회화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표현들을 엄선해 영화를 보는 재미와 회화 실력이 느는 재미를 동시에 느끼게 합니다. 영어가 재미있어지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시리즈 그 네 번째 책 <영어로 읽는 모아나>, <모아나 영어회화>로 공부의 재미도 두 배, 영어 실력도 두 배로 쑥 올리세요. <모아나> 외에 <굿 다이노>, <주토피아>, <도리를 찾아서>가 있습니다.
▣ <영어로 읽는 모아나> 주요 캐릭터 소개
모아나(Moana)
반신반인 마우이가 사람들에게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기 위해 테피티 여신의 나선형 심장을 훔쳤습니다. 그리고 달아나다 용암 괴물 테카와 싸우게 되고 자신의 마술 갈고리와 나선형 심장을 잃어 버리게 돼요. 그 후 천 년의 시간이 흐르고 폴리네시아의 작은 섬 모투누이의 족장 딸이자 후계자인 모아나, 정식 이름은 모아나 와이알리키 (Moana Waialiki)인 이 소녀가 그 잃어 버린 심장을 찾아오도록 바다의 선택을 받게 됩니다. 아버지는 모아나가 바다로 나가는 것을 극구 반대하지만 물고기가 줄어들고 섬의 식물들이 죽어 가기 시작하자 모아나는 섬을 구하기 위해 탈라 할머니가 알려 주신 비밀의 동굴에서 돛단배를 가지고 나와 마우이를 찾으러 갑니다.
마우이 (Maui)
본래 인간으로 태어났지만 부모에게 버림받은 반신반인이에요. 사람들에게 자신의 진가를 내보이려 테피티의 심장을 훔쳤지만 테카와 싸우는 통에 바다 속에 그 심장을 잃어 버리게 됩니다. 자신의 마법 갈고리와 함께요. 그리고 마우이는 섬에 천 년 동안 갇혀 있었어요. 그러던 어느 날, 자신을 찾아 테피티 여신의 심장을 복원하려고 항해해 온 모아나를 만나게 됩니다. 으스대길 좋아하는 마우이와 강인하고 쾌활한 성격의 모아나는 티격태격하다가, 때로는 서로 돕기도 하는 그런 복잡미묘한 사이가 됩니다.
탈라 할머니 (Grammar Tala)
모아나의 할머니이자 다음 세대에게 부족의 전통과 전설을 전하는 이야기꾼이에요. 할머니는 모아나가 늘 바다로 나가고 싶어 하는 걸 알고 계셨지요. 그러던 어느 날, 할머니는 모아나를 비밀의 동굴로 데려갑니다. 거기에는 수백 척의 돛단배들이 있었고, 할머니는 모아나에게 원래 모아나의 조상들은 위대한 항해자들이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놀랍게도 모아나에게 테피티의 심장을 건네주며 테피티의 심장을 복원해 부족을 구하라며 모아나를 격려합니다.
족장 투이 (Chief Tui)
모투누이 섬의 족장이자 모아나의 아버지예요. 마을 사람들이 산호초 너머로는 항해하지 못하도록 하면서 혹시나 부족 사람들에게 부족한 것이 있을까 늘 신경을 쓰는 멋진 족장님이랍니다. 하지만 모아나가 바다로 항해하려고 하는 것은 적극 반대합니다.
테피티 / 테카 (Te Fiti / Te Ka)
테피티는 모투누이 섬의 어머니 섬인 여신으로 생명을 만들어내는 신비로운 나선형 심장을 갖고 있었어요. 하지만 마우이에게 심장을 도난 당한 후 테피티는 용암 괴물인 테카가 됩니다. 테카는 자신이 테피티였다는 사실을 완전히 잊어 버리고 테피티의 심장을 복원하려는 모아나 일행을 방해하지만 결국 자신의 본 모습인 테피티로 돌아오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