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지상 낙원 크로아티아
유럽인들이 꼭 한 번은 가봐야 한다는 여행지로 손꼽는 곳!
천혜의 자연과 도시가 어우러진 멋진 전경이 펼쳐지고,
아드리아 해안을 따라 천 개가 넘는 섬들이
휴양지로서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ENJOY 크로아티아〉 본문 속으로
크로아티아의 아름다운 자연
천혜의 자연환경을 지닌 크로아티아는 바다와 내륙, 해안가와 하늘이
모두 맑고 깨끗하여 아무리 일정이 바빠도 건강해지는 기분이 드는 여행지이다.
최고의 경관으로 손꼽히는 곳들은 반드시 직접 두 눈으로 보고 그 아름다움을 느껴 보자.
플리트비체 국립 호수 공원
요정들이 사는 곳이라 불릴 정도로 동화 속의 한 장면과 같은 플리트비체. 위와 아래 호수로 구분되어 폭포 외에도 수도원, 섬 등 볼 것이 많은 크로아티아 최대, 최고의 국립공원이다.
마르얀 공원
마르얀 공원은 스플리트 반도의 서쪽을 크게 차지하는 도심 속의 녹색 오아시스다. 해안가를 따라 여러 개의 해변도 있어 수영과 삼림욕을 모두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장소다.
자다르 해안가
시원하게 쭉 뻗은 해안가를 산책하다 내키면 바다로 뛰어들 수 있다. 자다르 대표 명소 태양의 인사와 바다 오르간이 해안가 끝 길에 있다.
흐바르 섬
스플리트 근교 여행지로 가장 인기 있는 곳으로, 셀 수 없이 많은 아름다운 해변으로 둘러싸여 있다. 보트를 타고 나가 근교 섬의 더 작고 친밀한 모래사장 위에 누워도 좋다.
■ 이 책의 구성
미리 만나는 크로아티아
크로아티아는 어떤 매력을 지닌 나라인지 대표적인 관광지와 음식과 디저트, 쇼핑 아이템을 사진으로 보면서 여행의 큰 그림을 그려 보자.
추천 코스
어디부터 여행을 시작할지 고민이 된다면 추천 코스를 살펴보자. 저자가 추천하는 코스를 참고하여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일정을 세워 본다.
지역 여행
크로아티아의 주요 도시부터 매력적인 근교 도시까지 구석구석 소개한다. 꼭 가 봐야 할 대표적인 관광지를 소개하고, 상세한 관련 정보를 담았다.
테마 여행
여행의 즐거움을 배가시켜 줄 크로아티아의 음식과 와인, 달콤한 디저트와 차, 축제와 레저까지 크로아티아에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테마를 소개한다.
여행 정보
여행 전 준비 사항부터 출국과 입국 수속까지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이지만, 출국 전 다시 한 번 챙기면 좋을 유용한 정보들을 담았다.
찾아보기
이 책에 소개된 관광 명소, 레스토랑, 쇼핑 스폿, 숙소 등을 이름만 알아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정리해 놓았다.
〈특별 부록〉 휴대용 여행 가이드북
각 지역의 지도가 담겨 있으며, 간단하게 손에 들고 다니며 볼 수 있다. 여행 시 유용하게 쓰일 간단한 크로아티아어 회화도 정리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