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를 키우고 싶은 젤리의 가족과 우정 스토리!
젤리는 이름을 부르면 꼬리를 흔들며 자신에게 달려오는 귀여운 강아지를 키우고 싶어서 오랫동안 엄마 아빠를 조르는 중입니다. 할아버지와 함께 살기 위해 버몬트 주로 이사를 와 보니 거의 모든 집에서 개를 키우고 있는 것이 아니겠어요? 강아지를 향한 젤리의 마음이 점점 불타오를수록 엄마 아빠랑은 자꾸만 싸우게 되고, 보다 못한 할아버지가 어느 날 정말 기발한 생각을 젤리 앞에 턱 내놓습니다. 손잡이가 달린 연습용 강아지를 키우라는 것! 과연 젤리는 살아있는 강아지를 키울 수 있게 될까요?
『손잡이 달린 강아지』는 자신만의 강아지를 키우고 싶어 하는 평범한 열 살 소녀 젤리의 이야기입니다. 주인공 젤리를 중심으로 엄마 아빠와 할아버지, 또래 사이의 관계를 밀도 있게 사실적으로 보여줍니다. 3대가 함께하는 따뜻한 가족애와 살아 있는 생명에 대한 책임감, 친구들 사이의 갈등과 우정을 재치 있고 유머러스하면서도 감동적으로 그려내고 있습니다. 또한 저자는 사람과 사람 사이 혹은 사람과 동물, 사람과 사물 등 우리가 살면서 관계 맺게 되는 모든 것들에 대한 예의를 재치와 유머 강조했습니다.
☞ 선정내역
- 시드니 테일러 북 어워드 주목할 만한 책 선정
- 도로시 캔필드 피셔 상 선정작
- 로드 아일랜드 아동도서 선정작
▶ 『손잡이 달린 강아지』 북트레일러
* 출판사의 사정에 따라 서비스가 변경 또는 중지될 수 있습니다.
* window7의 경우 사운드 연결이 없을시, 동영상 재생에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어폰, 스피커 등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하시고 재생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