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책을 고르는 기준은 간단하다. 해당 분야에서 인정받을 만한 결과물이 있는지를 보면 된다. 전문가가 아닌 저자의 정보가 좋을 리 없다. 하지만 진민우는 확실한 결과물이 있고, 그가 책을 썼다. 안 읽을 이유가 있을까?
『역행자』 저자, 자청
많은 이커머스 전문가가 있지만, 내가 진민우를 신뢰하는 이유는 간단하다. 그는 이커머스 매출 증대에 필요한 마케팅의 본질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있다. 동시에 제품의 독특한 포인트를 집어내 창의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한다. 탄탄한 본질 위에 현란한 기교가 어우러진다. 그리고 결과는 폭발적인 매출 상승이다. 이커머스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하다면, 진민우와 그의 책은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다.
스몰 비즈니스 코치, 유튜버 포리얼
자영업 영역에서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모호해지고 있다. 나는 오프라인 공간을 운영하지만, 꾸준히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온라인 영역도 모색하고 있다. 내가 본격적으로 온라인 영역으로 확장하려 한다면, 세심하게 안내해 주는 이 책을 꺼내 들 것이다.
유퀴즈 출연, 음주책방 "책바" 대표, 정인성
이 책은 이커머스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부터 오랜 기간 운영해왔지만 기초를 다지고 싶은 사람까지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실전 경험에서 나온 인사이트와 기본 개념을 아우르고 있어, 이커머스를 운영하는 모든 이들에게 일독을 강력히 추천한다.
네이버 GFA 공식 대행사 CEO, 근육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