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강력 추천
★ 500만 명이 열광한 인생 멘토
스스로 가난을 이기고, 최상위 부자가 되기까지
원하는 미래에 가장 빨리 도달하는 법
유튜브 채널 ‘TV러셀’ 출연해 500만 뷰 이상을 기록한 화제의 인물이 있다. ‘가난의 색깔은 회색이다. 벽지를 뚫고 나온 빛바랜 시멘트가 가난의 색이다’라고 이야기하는 저자 이하영 원장은 흙수저에서 대한민국 상위 1% 부를 이루게 된 의사이자, 인생 멘토로 꿈과 성공에 대한 새로운 관점과 방법을 제시하여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나는 나의 스무 살을 가장 존중한다』는 이하영 원장이 인생의 숱한 고비를 넘기며, 오늘의 부와 행복을 펼치기까지의 과정을 담고 있다. 지금의 성공은 이미 스무 살에 상상하고 생각해왔던 것으로, ‘내 미래에 대한 확신이 꿈을 현실로 만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매 순간 열심히 살아라’, ‘높은 목표를 세워라’ 등 기존 자기계발서에서 상식처럼 통하는 주장을 완전히 뒤집고, ‘대중과 멀어져라’, ‘좋은 결과에 대한 당연함을 허락하라’, ‘부정적인 생각을 역이용하라’ 등의 메시지를 전하며 차원이 다른 부와 성공의 세계로 이끈다. 또한 ‘가난, 불안, 실패’가 각인되어 있는 무의식을 ‘감사, 부, 성공’로 송두리째 바꾸어 인생을 퀀텀 점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지금까지 잘 살아왔으면 어제와 똑같이 살면 된다. 하지만 어제와 똑같이 열심히 달리고만 싶지 않다면, 이 책을 만나라. 당신에게 가장 멋진 날개를 달아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