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매일 및 구성품 사양은 제작상의 사유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모든 상품은 개봉 후 환불/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상품 하자 및 구성품 누락의 경우 택배 박스 개봉 시점부터 포장 개봉 후 구성품을 확인하는 시점까지 녹화된 동영상이 있어야 재발송/반품/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 녹화 영상이 없을 시 하자나 구성품 누락 인정이 불가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과정시 발생한 외관 손상은 상품의 비닐이 개봉 및 제거 된 경우 환불/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상품 포장/배송 과정에서 외관의 미세한 스크래치 및 흠집, 변색 등이 생겨날 수 있으며 이는 교환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 본 음반에 포함된 랜덤 구성품은 동일한 확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사양]
패키지: W250 X H180 X T33mm
USB: 38 X 11.6 X 4mm
1CD: 120 X 120mm
친필 편지: W175 X H240mm - 1종
스티커: W130 X H160mm - 1종
BOOKLET: Photo & Lyrics, 40page, W170 X H240mm
PHOTO CARD: W55 X H85mm - 10종 중 랜덤 4종
MINI POSTER: W 180 X H 245mm - 1종
송민준 [Prologue]
송민준만의 감성을 담았다.
\송민준 첫 번째 미니앨범 [Prologue]는 그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오롯이 자신의 이야기와 감정을 담아낸 결과물이다.
타이틀곡 ‘그림일기’는 송민준 특유의 섬세한 감성과 탄탄한 음악적 완성도가 돋보이는 곡이며, 수록곡 ‘왕이 될 상인가’는 송민준의 빛나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요즘 스타일의 뉴트롯을 느낄 수 있는 신나는 곡이다.
또 자신에게 사랑을 보내준 모든 이들에게 건네는 송민준의 진심 어린 약속이 담긴 곡인 ‘언약’, 익숙한 멜로디와 사랑하는 사람에게서 떠날 수 없는 남자의 마음을 재미있고 쉬운 가사로 표현한 ‘나쁜 여자’까지 서로 다른 장르와 감성의 4곡이 수록되어 있어 송민준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아티스트로서 한층 더 성장한 송민준의 음악을 깊이 있게 담아낸 첫 번째 미니앨범 [Prologue]. 그의 목소리로 들려주는 이야기에 귀 기울여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