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매일 및 구성품 사양은 제작상의 사유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모든 상품은 개봉 후 환불/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상품 하자 및 구성품 누락의 경우 택배 박스 개봉 시점부터 포장 개봉 후 구성품을 확인하는 시점까지 녹화된 동영상이 있어야 재발송/반품/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 녹화 영상이 없을 시 하자나 구성품 누락 인정이 불가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과정시 발생한 외관 손상은 상품의 비닐이 개봉 및 제거 된 경우 환불/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상품 포장/배송 과정에서 외관의 미세한 스크래치 및 흠집, 변색 등이 생겨날 수 있으며 이는 교환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삶의 자유와 희망을 담다
펑키하고 사이키델릭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아홉 번째 정규 앨범
노라 존스
<Visions>
다양한 장르를 자신만의 것으로 융합해 개성 강한 음악을 만들어 나가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노라 존스가 [I Dream of Christmas] 이후 3년만에 발매하는 아홉 번째 정규 앨범 [Visions].
지난 앨범 [I Dream of Christmas] 부터 호흡을 맞춘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 레온 미셀이 연주 및 프로듀싱에 참여했으며 수록곡 대부분이 즉흥 연주 과정에서 만들어진 이번 앨범에는 날것처럼 자연스러운 감정이 담겨 자유롭고 희망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데이브 가이(트럼펫), 제시 머피(베이스), 브라이언 블레이드(드럼), 호머 스테인와이스(드럼) 등 걸출한 뮤지션들이 참여하며 풍성함을 더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타이틀 곡 'Paradise', 경쾌한 록 사운드가 담긴 'Staring At The Wall'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매력의 12곡이 수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