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매일 및 구성품 사양은 제작상의 사유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모든 상품은 개봉 후 환불/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상품 하자 및 구성품 누락의 경우 택배 박스 개봉 시점부터 포장 개봉 후 구성품을 확인하는 시점까지 녹화된 동영상이 있어야 재발송/반품/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 녹화 영상이 없을 시 하자나 구성품 누락 인정이 불가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과정시 발생한 외관 손상은 상품의 비닐이 개봉 및 제거 된 경우 환불/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상품 포장/배송 과정에서 외관의 미세한 스크래치 및 흠집, 변색 등이 생겨날 수 있으며 이는 교환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 앨범사양 : 1CD 쥬얼박스
김현미
Inspiration
Beethoven Violin Sonata No.5 in F Major, Op.24 “Spring”
Beethoven Violin Sonata No.6 in A Major, Op.30-1
Beethoven Violin Sonata No.8 in G Major, Op.30-3
Korngold “Much Ado About Nothing” Op.11
인생의 절반쯤 왔을 때 전하는 베토벤 소나타
현 위의 인생을 살아온 바이올리니스트 김현미가 그의 음악 인생에서 많은 영감을 준 작곡가들에게 존경과 경의를 표하며 녹음한 음반 <INSPIRATION>이 발매된다.
이번 음반에는 베토벤의 바이올린 소나타 중 가장 자주 연주되는 5번 “봄’, 베토벤이 청력 악화의 고뇌 속에서 ‘하일리겐슈타트의 유서’를 썼던 시기에 작곡된 6번과 8번 소나타, 그리고 코른골트가 세익스피어의 연극 ‘헛소동’을 위해 작곡한 극음악 중 바이올린과 피아노 버전으로 편곡한 모음곡이 수록되어 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교수로 재직중인 바이올리니스트 김현미는 1991년 창단된 Quartet 21 창단 멤버이자, 코리아나 챔버 뮤직 소사이어티 음악감독을 맡고 있으며, 최근 젊은 음악가들과 실내악 단체 “Ad Musica”를 결성하였다. 앞으로 베토벤 소나타 전곡을 음반으로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음반 녹음에는 그 동안 여러 차례 호흡을 맞춰온 피아니스트 오윤주와 함께 연주하며 음악적 대화를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