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매일 및 구성품 사양은 제작상의 사유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모든 상품은 개봉 후 환불/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상품 하자 및 구성품 누락의 경우 택배 박스 개봉 시점부터 포장 개봉 후 구성품을 확인하는 시점까지 녹화된 동영상이 있어야 재발송/반품/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 녹화 영상이 없을 시 하자나 구성품 누락 인정이 불가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과정시 발생한 외관 손상은 상품의 비닐이 개봉 및 제거 된 경우 환불/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상품 포장/배송 과정에서 외관의 미세한 스크래치 및 흠집, 변색 등이 생겨날 수 있으며 이는 교환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이예린 [회상]
"우리는 종종 음악가에게 특별함을 기대한다. 다른 사람이 가보지 않은 길, 관심 밖에 있던 일을 주저하지 않고 시도해보는 일은 음악가의 작업이 특별해지는 순간이 된다. 그리고 지극히 개인적인 관심과 궁금증에서 시작한 것이었을지라도 그 시도가 한 사회에서 기억되고 회자, 공유될 때, 음악가의 활동은 한층 남다른 주목을 받게 된다. 이번 앨범 <회상>은 플루티스트 이예린의 ‘특별함’을 ‘들려준다’. 그것은 우리가 막연히 기억해왔던 과거를 지나, 지금 이곳에서의 음악적 즐거움을 통해 미래의 언젠가 즐겁게 곱씹어볼 ‘회상’으로 남을 것이다. <회상>은 듣는 이도 함께 과거와 현재를 딛고 미래를 향해 노래하게 만드는 ‘특별함’이 있다." - 김수진 (한국예술종합학교 교수)
음악을 통해 과거와 현재를 잇고 미래를 준비하는 플루티스트 이예린의 고민을 담은 앨범. 나를 찾는 과정은 클래식 음악, 더 나아가 나의 악기(Flute)의 근원이 되는 그 시점부터 시작된다. 바로크 시대의 곡부터 떠오르는 신예작곡가 김신의 곡까지 전시대를 아우르는 이예린의 회상 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관련 공연일정
2023년 12월 26일 서울 거암아트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