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권 문제집 대신 《꼭공_꼭 필요한 공부》 하나로 공부 효율을 끌어 올리다
초 1, 2학년 학부모들의 고민은? 한글, 연산, 독해... 맞춤법에 문장제까지... 너무 많다!
- 학습지 선택의 어려움 & 구매 부담: 서점이나 온라인에 널린 문제집 중에서 뭘 골라야 할지 막막하고, 이것저것 사다 보면 돈도 많이 들죠. 심지어 다 제대로 풀지도 못하고 새 책으로 남는 경우도 허다하고요!
- 편식 학습 & 기초 학습 불균형: 특정 과목이나 영역 문제집만 풀다 보면 다른 중요한 부분을 놓치기 쉬워요. 국어는 잘하는데 수학이 약하거나, 연산에 집중하느라 독해를 소홀히 하면 균형 잡힌 학습이 어려워질 수 있어요.
- 학습 계획의 어려움: 이 책 조금, 저 책 조금 하려면 매일매일 뭘 얼마나 해야 할지 계획 세우는 것 자체가 일이더라고요. 아이도 부모도 지치기 마련입니다.
《꼭공_꼭 필요한 공부》은 이런 초등 저학년의 학습 비효율성을 확 줄이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1. 국어*수학 통합 구성: 초등 1, 2학년에게 "진짜 꼭 필요한" 핵심 학습 영역 10가지를 한 권에 다 담았기 때문이죠. 국어 따로, 수학 따로 여러 권 살 필요 없이 이 책 한 권으로 필수 내용을 다 소화할 수 있으니, 돈도 아끼고 책장 공간도 아끼고, 무엇보다 뭘 해야 할지 고민하는 시간 자체를 없애줍니다. 이 시기 학습의 기초 체력을 다지는 데 필요한 내용이 딱 모여있으니까 효율적일 수밖에요!
2. 균형 잡힌 커리큘럼: 매일 국어와 수학을 번갈아 가면서 공부하게 되어 있어요. 특정 과목만 파고드는 게 아니라, 매일매일 읽기, 쓰기, 셈하기를 기반으로 국어&수학에 해당하는 핵심 근육을 골고루 키울 수 있게 설계했습니다. 10가지 꼭공 능력을 균형 있게 학습하면 한쪽에 치우치지 않고 탄탄한 기본기를 다질 수 있습니다.
3. 짧고 집중적인 분량: "하루 10분"이라는 명확한 목표 시간을 제안합니다. 저학년 아이들은 긴 시간 집중하기 어렵고, 너무 많은 양을 시키면 금방 지쳐버리거든요. 《꼭공_꼭 필요한 공부》은 딱 필요한 만큼만, 매일 꾸준히 할 수 있는 분량으로 구성해서 아이가 지치지 않고 학습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습니다. 짧더라도 매일 하는 습관이 진짜 중요하지요!
4. 재미 요소로 몰입도 UP: 학습지에 어울릴까 싶은 꼭파와 양파공 캐릭터는 딱딱한 문제집을 푸는 느낌이 아니라 핵심 내용을 간단히, 도움이 될 만한 팁을 즐겁게 제공함으로써 공부에 집중할 수 있게 합니다.
《꼭공_꼭 필요한 공부》은 여러 권의 문제집에서 꼭 필요한 부분만 쏙쏙 골라 담고,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매일 부담 없이 꾸준히 할 수 있게 구성하여 "진짜 공부 효율"을 높여주는 학습계의 종합 비타민 젤리 같은 도서입니다. 불필요한 과정과 비용은 줄이고, 꼭 필요한 학습 목표 달성에 집중할 수 있게 만든 학습서, 《꼭공_꼭 필요한 공부》을 초 1, 2학년에게 강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