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생부터 다른 대반전 다이어트의 시작!
“괜찮아요. 이번엔 다 잘 될 거니까.”
● 현(現) 요가 강사
● 파워 인스타그래머 (팔로워 약 13만명)
● Mr & Ms 경주 선발대회 비키니 부문 1위
● 경북도지사기 보디빌딩 뷰티바디대회 1위
시작과 재시작, 그 어딘가에서 헤매는 모든 다이어터들에게.
다이어트 중 문제가 생겼나요? 아니면 다이어트가 너무 지겨우신가요. 우왕좌왕 정신이 없어서 뭐부터 해야 할 지 고민이신가요? 수지는 대답 대신 이야기를 하고, 자신이 찾은 식단을 보여주고,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적절한 운동들을 알려줍니다. 이래라저래라가 아닌 자연스러운 흐름 속에서 하나하나 자신의 것을 찾아가는 수지의 ‘소울뷰티 다이어트’는 그래서 시작부터 다릅니다. 말없이 이끌어주고 힘든 당신에게 손을 내밉니다. 그것이 수지의 방식입니다.
어쩌면 대단하고 거창한 수식은 이 책엔 붙일 필요가 없습니다. 입에 발린 말 대신 진심어린 응원과 격려가 있으며, 운동과 식단이란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여타의 책보다 더욱 알차게 구성됐습니다. 그럼에도 강요하지 않습니다. 채찍질 하지 않습니다. 대신, 한 가지만 바랍니다.
예뻐진 습관 속에서 자연스럽게 날씬해질 당신을 말이죠.
체형과 체중을 나눠 몸을 재단하다. 수지와의 7일
책의 내용 중 가장 많은 시간과 노력이 들어간 ‘수지와의 7일’에서는 체형별 운동법과 체중별 운동법이 담겨 있습니다. 왜 이렇게까지 했던 걸까요? 다 똑같이 운동하면 될 텐데 말이죠. 물론 그래도 됩니다. 식단과 운동을 그냥 따라만 가도 분명 답은 있습니다. 그러나 수지는 작게나마 더욱 도움이 되길 바랐고, 결국 상체비만부터 하체비만, 저체중부터 과체중에 이르는 각기 다른 일주일 운동법이 탄생했습니다.
#파란만장 다이어터 수지의 이야기,
#만들기 쉬워서 더 맛있는 100여개의 식단,
#따라하면 금방 배우는 체계적 운동법!
실패를 경험한 것과 딛고 일어나는 것의 차이
수지는 이야기합니다. 어지간한 고생은 다 해봤노라고. 3년이 넘는 시간 동안 결코 순탄한 길을 걸어온 것이 아니라고 말이죠. 인터넷에 떠도는 무수한 성공담이나 자기자랑식의 글이 아닌 진짜 자신이 겪은 고생의 순간들을 빼놓지 않고 에세이에 담았습니다. 그저 실패한 것에서 머무르지 않고 다시금 딛고 일어나는 과정과 그렇게 해서 결국 만나게 된 다이어터의 해피엔딩, 그럼에도 자연스러운 일상이 된 ‘습관적 다이어트’의 과정과 정답을 제시합니다.
무려 100여개 가 넘는 식단이 건네는 위로
수지는 책에서 위로나 격려의 말을 직접적으로 건네지 않습니다. 그 대신 행동하고, 보여줍니다. 그것은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일목요연하게 정리된 100여 개가 넘는 요리법과 그 요리에 대한 이야기가 충분히 증명합니다. 식단마저 재미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수많은 자료들을 조사해 하나하나 수를 놓듯 예쁘게 만든 수지의 식탁은, 그렇게 위로의 식탁으로 재구성되었습니다.
꼭 필요한 운동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저 몸을 혹사시킨다고 날씬해질까요? 아니면 다리가 부서져라 걷고 달린다고 해결될까요? 그런 식으로는 문제가 더 커질 뿐입니다. 수지는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정말 필요한 운동들을 모아 내용을 구성하고, 그것만 잘 따라 해도 나중에는 여러분이 직접 자신만의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당신을 바꿀 유일한 다이어트북,‘수지의 소울뷰티 다이어트’
계속 준비만 하고 계시지 않으셨나요? 언젠가 나도 시작하겠지 싶어 오늘도 넘어가셨다면, 이 책은 당신을 바꿔줄 유일한 한 권입니다. 더 이상 고민할 필요 없습니다. 읽고 시작하세요. 식단을 보고 맛있게 만들어보세요. 운동을 따라 하며 자신의 것으로 익혀보세요. 그리고 책을 덮은 후에도 뭔가 아쉬운 기분이라면 당장 노트를 펴고 자신만의 플랜을 짜보세요. 머릿속에 무엇을 먹고 어떻게 운동할 것인지 그려지는 순간, 바로 그때가 당신이 진정으로 아름다워질 준비를 마친 시간입니다. 그러니 더 늦기 전에 ‘수지의 소울뷰티 다이어트’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