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 교양서 명가인 DK의 과학 지식 동화
아마존 어린이 소설 베스트 셀러
『비밀 탐험대』 시리즈는 세계적인 지식 교양서 명가인 영국 DK 출판사에서 기획한 동화책으로, 영미권에서 50만 부가 판매되고 15개국으로 판권이 수출된 아마존 베스트셀러입니다. 국내에서는 영어 원서 읽기 챕터북로 이미 많은 독자가 이야기의 매력에 빠진 『비밀 탐험대』 시리즈가 한국에서 출간되었습니다.
나침반 배지가 반짝이면 탐험 본부로 모이는 비밀 탐험대를 따라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출동하고 임무를 수행하는 과정을 빠르게 전개되는 이야기 구조로 보여줍니다. 다양한 장면 변화와 흡입력 있는 이야기 전개는 한 권의 책을 집중해서 읽을 수 있도록 하고, 완독에 대한 자신감과 성취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협동과 우정의 중요함이 담긴 이야기
지식 정보와 퀴즈, 용어 해설로 풍부한 독서 경험
해양, 우주, 생태 등 흥미로운 주제를 다루고 있는 『비밀 탐험대』 시리즈는 이야기를 따라 읽다 보면 자연스럽게 다양한 지식까지 알 수 있는 지식 동화입니다. 책의 뒷부분에는 ‘탐험 대원이 적은 탐험 기록’을 통해 이야기의 배경이 된 과학, 생태 지식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또 이야기 내용을 한 번 더 생각해 볼 수 있는 ‘퀴즈’, 관련 용어를 설명해 주는 ‘용어 해설’을 통해 더욱 풍부한 독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2명씩 짝을 지어 임무를 수행하는 ‘비밀 탐험대’는 그 과정에서 서로 힘을 합쳐 어려움을 해결하기도 하고, 탐험 본부의 다른 대원들에게 도움을 청하기도 합니다. 다양한 관심사를 가진 탐험 대원들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모습을 읽으며 우정에 대해서도 생각해 보게 됩니다.
밀렵꾼들을 잡기 위해 출동한 비밀 탐험대는
멸종위기종이 된 파리지옥을 지킬 수 있을까?
『비밀 탐험대: 식물 도둑을 잡아라』에서 동식물 전문가인 레아는 유령난초를 발견한 기쁨이 가득한 순간 나침반 배지가 반짝이게 됩니다. 탐험 본부에 모인 비밀 탐험대 대원들은 임무를 기다렸고, 레아와 함께 역사 전문가 구스타보가 뽑혔습니다. 레아와 구스타보는 유명한 탐험가이자 박물학자인 찰스 다윈이 탔던 배에서 이름을 딴 ‘비글호’를 타고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출동합니다.
튼튼한 사륜 오토바이로 변신한 비글호는 바다가 가까운 숲에 도착합니다. 레아와 구스타보는 밀렵꾼에게서 구조한 파리지옥을 돌보는 식물학자 루이사를 만나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파리지옥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나무가 사라지면서 서식지가 파괴된 파리지옥은 밀렵꾼들로 인해 멸종위기종이 되었습니다. 파리지옥을 구조하기 위해 레아와 구스타보는 밀렵꾼들을 잡기 위한 방법을 궁리하게 됩니다.
레아와 구스타보는 밀렵꾼들을 잡고 멸종위기종인 파리지옥을 지킬 수 있을까요?
직관적인 이야기와 간결한 삽화로
읽기 쉬운 형식의 올컬러 챕터북
『비밀 탐험대』 시리즈는 총 8개 장의 이야기로 구성된 챕터북 형식으로, 동화책 읽기가 낯선 어린이들에게도 1개 장씩 읽다 보면 동화책 읽기에 자신감도 얻고 완독의 보람도 선사합니다. 또한 페이지마다 들어간 생생한 컬러의 그림들과 함께 이야기를 읽으면 지식 정보도 자연스럽게 알게 되고 이야기의 흐름과 재미를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