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개의 수수께끼로 게임하며 즐겁게 탐구하는 우리 몸
우리는 우리 몸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을까요? 매일 몸을 쓰며 살지만 정작 몸이 어떻게 움직이는지, 왜 이렇게 움직이는지 일일이 신경을 기울이기란 쉽지 않아요. 그런 여러분에게 게임 한판을 추천합니다. 이름하여 『인체 추리 게임』! 이 책은 ‘추리 게임’ 방식으로 인체 구조를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며, 탐구심을 일으켜 독자에게 우리 몸에 대해 알아보고 싶은 욕구를 마구마구 불어넣어 줍니다. 책에 소개된 글과 그림을 꼼꼼히 살핀다면, 그리고 약간의 눈썰미와 엉뚱함만 있다면 누구나 명탐정에 도전할 수 있어요. 수천 년간 인류의 탐구 대상이 되어 온 가깝고도 먼 세계, 인체! 그 속에 숨은 비밀을 파헤칠 준비가 되었나요?
추리와 실험으로 자연스럽게 배우는 의학과 과학 원리
『인체 추리 게임』에서는 갈색 눈 부모에게서 태어난 파란 눈 아기, 쌍둥이 형보다 생일이 더 빠른 동생, 왼쪽 가슴에 총을 맞고도 살아난 남자의 이야기 등 우리 몸속 비밀과 얽힌 25개의 알쏭달쏭한 미스터리가 펼쳐집니다.
이 책에 나오는 수수께끼들은 생물학, 유전학, 해부학 등 의학과 과학 원리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어요. 감각기관, 순환계, 면역계, 신경계 등 다양한 분야의 인체 미스터리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수수께끼를 다 풀고 난 뒤에는 자신의 몸을 직접 살펴보는 ‘실험’을 해 볼 수 있어요. 이 책을 통해 여러분은 읽고, 추리하고, 실험하며 내 몸을 더 잘 이해하게 될 거예요.
- 이 책은 이런 규칙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ㆍ 글과 그림 속에 단서가 숨어 있어요. 관찰하고, 질문하고, 가설을 세우고, 추리해 봐요.
ㆍ 논리력이 필요한 수수께끼에는 ‘톱니바퀴 2개’, 상상력이 필요한 수수께끼에는 ‘켜진 램프’가 표시되어 있어요. 나는 논리력이 강한 사람일까요, 상상력이 강한 사람일까요?
ㆍ 수수께끼마다 상, 중, 하 난이도가 표시되어 있고, 그에 맞는 점수도 표시되어 있어요. 친구들, 가족과 함께 누가 누가 잘하나 시합할 수도 있어요. 물론 혼자 풀어도 상관없고요!
전 세계 17개 언어로 출간된 〈도전 명탐정 프로젝트〉 시리즈
〈도전 명탐정 프로젝트〉는 머리를 요리조리 굴려 수수께끼를 푸는 추리 게임 시리즈입니다. 2018년 Junceda Award(스페인 디자인 혁신부문)에서 수상한 『추리 게임』을 시작으로, 『세계사 추리 게임』, 『과학 추리 게임』 등이 출간되며 감각적인 디자인과 독특한 그림으로 전 세계 독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한국어와 카탈루냐어를 비롯하여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영어, 러시아어, 중국어 등 전 세계에서 17개 언어로 출간되고 있는, 전 세계가 선택한 추리 그림책 시리즈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