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에 가장 실용적으로 접근한 책
『비즈니스에 바로 통하는 캔바×디자인』은 단순히 캔바 사용법을 넘어서, 디자인 결과물 그 자체를 보여주는 책입니다.
이 책의 가장 큰 강점은 "디자인 비포/애프터"를 한눈에 비교하며, 무엇이 좋은 디자인인지를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는 점입니다. 독자는 실습 예제(Lesson)를 따라 하며 단지 기능을 익히는 데 그치지 않고, 어떤 디자인이 더 효과적인지를 감각적으로 체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중의 어떤 책보다도 풍성한 70가지 예제를 수록했으며, 캔바의 최신 기능을 가장 빠르게 반영했습니다. 특히 모든 예제에 레이아웃과 템플릿을 제공하기 때문에, 디자인 초보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빈 화면에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막막함’을 느끼지 않아도 됩니다.
저자는 누적 템플릿 다운로드 수 14만 회를 기록한 캔바 인기 크리에이터로, 디자인 비전공자들이 자주 놓치는 핵심-예를 들어 색 조합, 글꼴 선택, 콘텐츠 배치의 기본 원칙 등-을 실무 디자이너의 시선에서 쉽고 명확하게 설명합니다.
무료 사용자를 대상으로 구성된 점도 이 책만의 장점입니다. 책에서 소개하는 대부분의 예제는 캔바 내 추가 결제 없이 바로 따라 할 수 있는 무료 기능이라, 진입 장벽 없이 누구나 실전 디자인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이 막막했던 1인 창업자, 실무에 바로 써먹을 결과물이 필요한 직장인, 눈에 띄는 콘텐츠를 만들고 싶은 마케터까지!
이 책은 ‘디자인 감각’을 배우는 가장 쉬운 첫걸음이 되어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