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또 100% 적중 노리는 주택관리사 문제집 출간되었다!!
“주택관리사시험장에 가려면 반드시 경록문제를 풀어보고 가라”는 말이 주택관리사시험에서도 여실히 드러났다. 거의 모든 과목이 100%가 적중되고 최하위 과목이 98%적중이라는 사실에 놀라지 않은 수험생들은 없다. 경록은 새 문제집을 갈망하는 수험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코자 주택관리사 출제예상문제시리즈를 발간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부동산전문교육 68년의 전통과 노하우가 축적된 경록문제는 적중의 질이 다르다.
경록의 적중도는 유사적중이 아니라 또렷한 적중이다. 그래서 경록의 적중도는 질이 다르다고 합격한 수험생들은 말한다. 경록의 문제집은 과목별로 출간된다. 경록 문제집을 잘 활용하는 것은 합격의 필수 요건이다.
첫째, 경록의 문제를 신문을 읽듯 부담 없이 풀어 보라.
풍부한 문제와 친절하고 풍부한 문제해설을 반복해서 읽는 동안 문제로 기본서를 읽는 것과 같은 효과와 실제 시험문제와 같은 문제를 풀어 보는 효과를 얻게 된다. 정답을 외우려 하지 말고 그냥 읽어가고 마지막에 오답을 체크하면 되도록 구성되어 있다.
둘째, 경록문제의 강의식 해설을 반복해서 읽어라.
대부분의 수험생들이 단문의 해설을 지나치는 경향이 있어, 경록문제는 강의식 해설을 했다. 특히 과목별 특성에 맞는 문제설명을 하고, 완벽한 이론적 이해를 필요로 하는 과목은 문제의 주변지식까지 설명해 이해하기 쉽게 했다.
셌째, 실제 시험에서 1.25분에 1문제 꼴을 풀 수 있는 훈련이 자동으로 된다.
실제 시험에서 50분에 40문제를 풀어야 한다. 시험장에서 문제를 읽다가 시간이 부족해서 아는 답도 못써내 실패한 경우가 허다하다. 그래서 경록문제는 유일하게 실제 시험문제보다 서술을 더해 시간이 부족해 답을 못 쓰고 나오는 일이 없도록 했다. 경록문제를 믿고 반복훈련을 거듭하기 바란다.
넷째, 출제된 문제를 철저히 분석하였고, 수험생을 위한 바로잡기 특집을 수록했다.
주택관리사 자격시험 내용의 핵심을 정리하고 예상문제를 이론체계에 따라 수록했다.
과년도에 출제되었던 중요내용은 출제연도를 표기하였다. 또한, 수험생이 가장 많이 틀리는 문항을 특집으로 정리하여 학습의 포인트를 확인하고 실전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했다.
다섯째, 부동산현상의 변화와 개정법령에 따른 문제들을 모두 수록고자 했다.
부동산현상과 부동산활동의 변화에 따른 이론을 수렴하고, 시험과 직결된 최신법령을 이 시점에서 가능한 모든 것을 반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