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권으로 즐기는 두 가지 스퀴시북 콘텐츠
이 책은 ‘꾸미기’ 스퀴시북과 ‘키우기’ 스퀴시북, 2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꾸미기 스퀴시북을 통해 아이들은 도안을 직접 오리고 붙여 나만의 스퀴시북을 만들 수 있고 키우기 스퀴시북을 통해서는 캐릭터를 키우면서 다양한 이야기를 써 나갈 수 있다. 아이들이 직접 꾸미고 조합할 수 있도록 구성된 종이놀이로, 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몰입할 수 있다 그 결과, 단순한 만들기를 넘어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종이놀이 콘텐츠를 선사한다.
내 마음대로 장식하는 꾸미기 스퀴시북
이 책은 도안을 정해진 대로 오리고 붙이는 단순한 것에 그치지 않고, 아이들이 스스로 디자인하고 꾸미는 과정을 통해 이 책만의 꾸미기 스퀴시북 도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각 도안은 기본 틀만 제공되며, 새로운 장식을 추가하여 자신만의 개성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다. ‘어떻게 꾸밀까?’ 하고 고민하며 아이디어를 내고 적용하는 과정이 포함되어 있어 창작의 재미를 준다.
깊이 몰입하게 만드는 키우기 스퀴시북
일반적인 스퀴시 책이 만드는 순간 놀이가 끝나는 것과 달리, 이 책은 캐릭터를 키우고 자신만의 스토리를 만들어가는 역할놀이 콘텐츠까지 제공한다. 아이들은 캐릭터를 직접 꾸미면서 자연스럽게 애착을 형성하고, 캐릭터와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만들어가며 더 깊이 몰입할 수 있다. 이러한 구성은 단순한 만들기를 넘어 놀이 속에서 창의적인 사고를 가능케 한다. 또한, 완성된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역할놀이를 통해 친구들과의 협력과 소통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다.
소워니놀이터만의 사랑스러운 캐릭터와 일러스트
이 책에는 인기 종이놀이 채널 ‘소워니놀이터’의 사랑스러운 캐릭터와 일러스트가 가득 담겨 있다. 알록달록한 색감과 귀여움 가득한 디자인 덕분에 만들기만 해도 신나고, 각 도안이 다른 콘셉트로 디자인되어 있어 나만의 스타일로 꾸미는 재미도 쏠쏠하다. 오리고 붙이는 걸로 끝나는 게 아니라, 완성한 후에도 하나의 예쁜 소장템으로 두고 오랫동안 간직할 가치가 있다. 소워니놀이터만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담긴 이 책으로 더욱 재미있는 종이놀이를 시작해보자!
이런 독자들에게 추천해요!
ㆍ 스퀴시 종이놀이를 좋아하는 아이들
ㆍ 나만의 스퀴시 작품도 만들고 역할놀이도 하고 싶은 아이들
ㆍ ‘소워니놀이터’ 채널의 스퀴시를 만들어본 아이들
ㆍ 아이들과 함께 새로운 추억을 쌓고 싶은 부모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