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의 도움 없이, 가족과 함께 살며, 백세까지 빛나게, 활동하는 인생을 살기 위한 건강법’
『섹시백세건강법』은 단순한 건강 관리 책이 아니다. 이 책은 치매 예방, 암 극복, 근감소증 예방 등 현대인의 대표적인 건강 문제를 해결하는 실질적인 방법을 제공하며, 누구나 실천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생활 습관과 식이요법을 담고 있다.
김시효 원장은 하루 300명 이상의 환자를 진료하며 깨달은 ‘뇌세포재활치료’ 개념을 바탕으로, 기존 의학적 접근법과 한의학적 치료법을 융합한 혁신적인 건강 솔루션을 제시한다. 특히, 100세 시대를 대비하는 새로운 건강 철학 ‘누가백활(누구의 도움 없이, 가족과 함께, 백세까지 빛나는 인생)’을 통해 독자들이 보다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다.
[추천사]
선릉로, 강○숙
암 투병 후 잔병치레가 잦아 지인분 소개로 진료 후 약을 복용했는데, 효과를 크게 느껴서 자녀들까지 진료 받게 하고 약을 복용했습니다. 평소 손발이 차서 힘들어 하던 자녀도, 불안증이 있던 자녀도 모두 좋아졌습니다. 복용 이후에는 발목을 삐어서, 눈떨림이 있어서, 침을 맞았는데, 침술 실력 또한 정말 훌륭하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가족을 대하듯 꼼꼼히 살펴주시는 원장님의 따뜻한 진료와 탁월한 실력에 존경을 표합니다.
박달우회로, 박○금
치매는 환자보다 보호자가 더 힘든 병입니다. 김시효 원장님은 의사라기보다 치매 환자와 보호자를 함께 위로해 주시는 분이십니다.
반포대로, 배○애
칠십 년 동안 여러 가지 질병이 있어 병원을 다녔는데 이렇게 확실히 병을 잡아주는 곳은 없는 거 같네요. 오래 살 것 같습니다. 참말로 고맙습니다.
서초중앙로, 신○우
사업을 하면서 머리를 많이 쓰다 보니 나빠지는 게 느껴졌는데, 원장님께 치료를 받고 나서 더욱더 업무에 자신이 생기고 그동안 체력적으로 버거웠던 일들도 잘 해내고 있습니다.
창경궁로, 동○숙
3년 전에 어머니가 경도인지장애 진단을 받자 막막했는데, 원장님을 뵙고 한약을 드시면서 많이 안정을 찾으셨습니다. 정기적으로 어머니와 건강문제를 의논해 주시는 주치의이십니다.
모래내길, 오○규
알츠하이머병을 앓고 계신 어머니가 2년 전 코로나로 갑자기 걷지 못하시고, 말씀도 못하시게 되었습니다. 그때 원장님과 만났고, 약을 계속 드신 결과 지금은 부축해드리면 걸으실 수 있고, 제가 하는 말을 알아듣고 “응”, “예”라고 답하시게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원장님!
방배로, 하○혜
6개월 넘게 생리가 끊겨서 폐경인 줄 알았는데 원장님이 지어주신 약을 먹으면서 생리를 다시 합니다. 제가 긴장감이 많은 편이고 체력이 좋지 않아서 일을 많이 하면 눈이 흐릿해질 때가 종종 있는데 원장님 약을 먹고 나면 호흡도 편안해지고 눈도 선명하게 보이고 체력도 돌아옵니다. 건강하게 인생을 살아갈 수 있게 해주시는 원장님 감사합니다.
동천로, 오○겸
갑작스러운 센터장 해임으로 실직 후 또 다른 성공을 꿈꾸고 전 재산을 투자했던 것이 실패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세 자녀를 돌봐주시고 그림자와 같이 나를 위해 헌신해 주신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살고자 하는 의지가 없었습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기차 타고 가는 길에 원장님을 줌 강의에서 처음 뵙고 인연이 되어 한약으로 치료하고 삶이 180° 변화되었습니다. 정기적으로 저와 가족의 건강문제를 의논해 주시는 주치의이십니다.
중리상곡로, 윤○영
최근 교통사고 이후 주변 병원을 다녀도 회복이 안 되어 고생하던 중 원장님의 뇌세포재활 프로그램으로 6개월간 치료 중입니다. 고혈압 가족력이 있고 저 또한 스트레스 받으면 혈압이 업다운을 하고 있었지만, 치료 3개월이 지난 지금은 몸도 건강해졌고 혈압도 안정을 찾았습니다.지주막하 출혈로 사랑하는 큰언니를 먼길 떠나보내었기에 내심 걱정이 많았었는데 이제는 걱정없습니다. 뇌세포재활로 뇌건강을 챙기게되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