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 체온이 36℃ 이하를 기록하는 ‘저체온’이라 불리는 사람이 전 세계적으로 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상적인 체온은 몇 도일까요? 우리의 체온은 36.5~36.8℃가 이상적으로, 이러한 체온일 때 우리는 건강한 신체를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저체온이 늘어난 것일까요? 원인은 바로 ‘스트레스’ 때문입니다.”
누구나 다시 젊어질 수 있다!‘역노화 호르몬’으로 당뇨, 백내장, 파킨슨병을 치료한다!화제의 역노화 치료법 전격 공개!
역노화 혁명은 인류의 오랜 소망인 불로장수를 실현하기 위한 연구의 일환으로 시작되었다. 이 혁명은 상식을 뒤바꾸는 새로운 치료법과 기술을 통해 이루어지며, 인류의 건강과 수명을 연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사람은 나이가 들면서 성장 호르몬의 분비가 저하되며, 이는 다양한 질병의 원인이 된다. 성장 호르몬은 신체의 대사와 면역력 유지에 필수적인 호르몬이다. 이에 의문을 가진 저자는 수많은 임상 실험을 통해 혈중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이 감소하고, 혈류가 2~4배로 증가하는 방법을 찾아내게 되었다. 이 치료법은 지름 1.5밀리미터의 금과 알루미늄으로 만든 작은 도자를 사용하여 48℃ 미만의 기분 좋은 온열을 간헐적으로 가하는 방식이다. 이 치료법을 통해 나이가 들면서 감소하는 성장 호르몬의 분비가 촉진되고 눈의 수정체 대사가 개선되는 등 파킨슨병 환자들의 신체 상태가 현저하게 개선되고 지속적인 치유가 가능함을 밝혀내자, 저자는 이 새로운 치료법을 ‘스트레스 프리 요법’으로 명명하게 된다. 이후 저자는 ‘스트레스 프리 요법’을 적용하여 노안과 백내장, 파킨슨병 등에 적용하게 되고, 치료를 받은 환자들의 몸과 마음의 회복을 경험함으로써 다양한 질병에 효과적임을 밝혀낸다.
이후 많은 사람이 이 연구의 결과에 주목하게 되고, 향후 연구에 대한 기대로 높아지게 되었다. 그리하여 저자는 이 치료법이 인류의 건강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고 많은 사람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이 치료법을 보편화하기 위해 책을 집필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