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으로 가는 지름길, Areum Math의 세 가지 원칙!
여러분, 이 교재를 시작하기 전, 세 가지 원칙을 지켜주세요.
수업! 복습! 질문! 너무 식상하고 당연한 얘기 같지만, 가장 중요한 원칙입니다.
1. 수업
수업시간에 학습내용을 최대한 이해를 해야 합니다. 필기를 하다가 수업내용을 놓쳐서는 안 됩니다. 때문에 필기가 필요하다면 연습장을 이용해서 빠르게 하시고, 수업 후 책에 옮겨 적으면서 복습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2. 복습
에빙하우스의 ‘망각의 법칙’을 들어 본 적이 있나요? 수업 후 몇 시간만 지나도 수업내용이 금방 잊혀집니다. 그래서 수업 후 당일 복습을 원칙으로 하고, 공부할 시간과 공부할 분량을 정해서 매일매일 복습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목차에 “□□□”는 전체 커리큘럼을 마치는 동안의 최소한 기본서 5회 이상 반복학습을 위한 표시입니다. 해당목차를 복습할 때마다 체크를 하면 복습을 시각화하고, 성취감도 올릴 수 있습니다. 체크를 하기 위해서라도 복습을 꾸준하게 해보세요. 이것이 누적 복습을 하는 방법입니다.
3. 질문
공부를 하다 보면 자신이 무엇을 알고 무엇을 모르는지도 잘 모릅니다. 그러나 선생님에게 질문을 하면서 어떤 내용을 모르고 있고 어떤 부분이 부족한가를 스스로 인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막연하게 알고 있던 것을 정확하게 정리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질문은 실력이 향상되는 지름길이라는 것을 스스로 느낄 것입니다.
합격을 보장하는 〈한아름 올인원〉의 특장점!
첫째, 개념 시리즈 4종의 모든 필수예제와 유제를 한 권에 담았다!
미적분과 급수, 다변수 미적분, 선형대수, 공학수학 교재에 실린 모든 문제를 모았다. 문제풀이를 위해 각 교재를 모두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다.
둘째, 기본계산력을 점검하고 문제해결력을 키울 수 있다!
기본 중에 기본인 필수예제와 유제를 꾸준히 반복해 풀기에 특화된 구성으로, 기본계산력과 문제해결력을 끌어올릴 수 있다.
셋째, 해설집도 종이책으로 만난다!
개정 전 〈한아름 올인원〉의 해설은 E-BOOK으로만 출간되었다. 그러나 학생들의 니즈를 위해 이번 개정판에서는 해설 역시 종이책드오 출간된다. 이제 해설집만 4권 이상 들고다니지 말고, 〈한아름 올인원〉의 해설집 하나로 모든 개념 시리즈를 아우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