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진짜 남매다!
‘찐가족’의 생생한 케미, ‘백앤아’
동생 놀릴 때 가장 신나는 장난꾸러기 오빠 백현, 언제나 밝은 공감 요정 동생 아름! 서로에게만은 지고 싶지 않은 진짜 남매 ‘백앤아’는 언제나 새로운 재미와 웃음을 선사하는 크리에이터예요. 점프 맵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게임 플레이, 상황극을 선보이며 어린이들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을 받고 있지요.
상처받은 바니악에게는 점프 캐치 킥이 특효약~
귀여운 바니몽, 바니악으로 변해버린 너의 마음을 알려 줘!
누구나 귀여운 토끼 귀를 가진 사랑스러운 바니몽들이 사는 곳, 당근 빌리지에 무시무시한 바니악이 나타났어요. 바니몽들이 마음에 큰 상처를 받으면 바니악이 된다고 하는데, 2권에 찾아온 바니악들은 어떤 이유로 모두의 평화를 깨는 바니악으로 변했을까요?
‘1등만 아는 바니몽이 걸린 병’에서는 뭐든 잘해야만 사랑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벌꿀오소리 바니몽 꾸리가 노력하는 이야기, ‘하고 싶은 말이 많은 바니몽의 선택’ 에서는 친구를 도우려고 최선을 다했지만 마음대로 되지 않아 상처를 받은 여우 바니몽 여니의 이야기 등이 들어 있어요. 이 밖에도 ‘배신당한 바니몽의 눈물’, ‘반드시 오빠를 이기는 방법’, ‘수상한 바니몽이 나타나는 캠핑장’ 등 여러 바니몽의 이야기와 백앤아 남매의 재미있는 일상을 만화로 만날 수 있어요. ‘점프 캐치 킥’으로 바니악들의 고민과 걱정을 거침없이 해결하는 백앤아쵸 레인저의 모험을 함께해요.
백앤아쵸 레인저와 고민을 나누면
나 자신에 대해 더 잘 알게 될 거예요!
〈백앤아 고 고 캐치 고 바니몽〉 2권에서는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고민과 그 고민을 해결할 방법을 같이 소개하고 있어요.
동생이 미울 때, 친구의 자신감을 키워주는 응원을 하고 싶을 때, 승부욕 때문에 친구에게 미운 마음이 생길 때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하는 친구들이라면 ‘고민 캐치 킥’과 ‘마음 점프 업’에서 백앤아쵸의 다정하고 기발한 해결책을 찾아보세요. ‘감성지능 쑥’을 통해 내 감정을 더 깊이 관찰하고, 바른 사과를 하는 방법을 훈련해 볼 수도 있어요.
책 속의 다양한 활동들을 함께 하고 나면, 어느새 멋지게 활약하는 백앤아쵸 레인저만큼이나 쑥쑥 자란 나 자신과 만날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