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바오, 아이바오, 푸바오, 루이바오, 후이바오의
행복 가득한 일상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에버랜드 ‘바오패밀리’ 캐릭터를 그린 아트 팀의 첫 번째 컬러링북!
50컷의 사랑스러운 일러스트에 나만의 색을 입히며,
마음 가득 행복을 충전하세요!
보고 있으면 저절로 행복이 충전되는 바오패밀리의 하루를 나만의 색으로 채워 보세요!
《바오패밀리 컬러링북 / 어떤 하루》는 바오패밀리의 행복한 일상을 담은 컬러링북이에요. 에버랜드와 함께 바오패밀리 캐릭터를 개발하고 그린 아트 팀의 작품으로, 바오마다의 개성은 물론 풍부한 표정까지 생생하게 표현했어요. 또 머위 잎 모자를 쓴 아이바오, 어부바나무에서 단잠에 빠진 푸바오, 워토우를 노린 까치에게 공격당한 러바오, 남천 나무와 노는 루이후이, 할아버지가 만들어 준 대나무 김밥 등 바오패밀리의 팬이라면 바로 알 수 있는 장면에 작가의 귀여운 상상을 더해, 그림을 색칠하다 보면 바오들과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올라 흐뭇한 미소를 짓게 되지요. 특히 별이 총총 뜬 밤하늘에서 할아버지가 준 선물을 발견하고 파란 하늘에 뭉게뭉게 피어난 구름을 보며 생각만 해도 행복해지는 얼굴을 떠올리는 푸바오의 모습은 그립고 보고픈 마음에 작은 위안이 되어 줄 거예요.
| 시그니처 씬에 귀여운 상상을 더한 50컷의 감성 일러스트
| 왼쪽에는 채색 원화, 오른쪽에는 라인 드로잉
| 뒷면 비침이 적은 종이와 180도 완전히 펼쳐지는 노출사철제본
|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난이도
《바오패밀리 컬러링북 / 어떤 하루》는 컬러링에 편안하게 몰입할 수 있도록 특별한 제본 방식을 선택했어요. 그래서 책이 180도로 시원하게 펼쳐질 뿐만 아니라, 종이가 낱장으로 잘 떨어지지 않아 오래오래 소중하게 간직할 수 있어요. 뒷면 비침이 적은 도톰한 백색 종이를 사용해서, 색연필 색감이 선명하게 발색되고 몇 겹을 덧입혀도 안심할 수 있지요.
또한 작고 귀여운 소품부터 한 편의 멋진 풍경화 같은 도안까지 다양한 난이도와 스타일로 도안을 구성해, 처음 컬러링에 도전하는 독자도 부담 없이 채색을 즐길 수 있어요. 책의 왼쪽 면에는 고품질의 채색 원화를 실어, 어떤 색깔을 골라야 할지 막막할 때는 작가의 채색을 참고할 수도 있답니다.
유난히 마음이 소란한 날, 고단한 일상 틈이나 지친 하루의 끝에 마음에 드는 페이지를 골라 색칠해 보세요. 바오패밀리의 행복한 하루에 나만의 색을 입히는 사이, 여러분의 오늘도 행복해질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