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의 글
“좋은 데브옵스 프랙티스가 어떻게 소프트웨어를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감사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만드는지 훌륭하게 설명한다. 지난 10년 동안 접한 데브옵스 관련 서적에서는 얻지 못한 많은 것을 배웠다. 조직의 보안과 컴플라이언스 프랙티스의 개선을 원하는 모든 CISO와 경영진이 반드시 읽어야 한다.”
─ 로스 클랜튼(Ross Clanton),
수석 아키텍트 & 매니징 디렉터, American Airlines
“여러 해 동안의 DevSecOps 문헌을 바탕으로 금융 서비스와 같은 규제 당국에서 제안하는 원칙을 견고하게 포착한다. 이 기술 우화는 여러분이 속한 기업과 팀에서 실현할 수 있는 관련성 있는 이야기, 대화, 실용 지식을 제공할 것이다.”
─ 브랜든 윌리엄스 박사(Dr. Branden R. Williams),
IAM Strategy 부사장, Ping Identity
“마침내 우리는 조직의 모든 구성원이 보안, 감사, 컴플라이언스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데 활용할 수 있는 책을 얻었다! 이 실용 지침들은 즉시 적용할 수 있으며, 성공에 필요한 모든 기능과 역할을 담고 있음에 감사하다! 우리가 함께라는 것을 상기시키는 훌륭한 책이다!”
─ 코트니 키슬러(Courtney Kissler),
CTO, Zulily
“오늘날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은 스스로 알든 모르든 상당한 보안 엔지니어들이다. 이 책은 독특하고 매력적인 방식으로 안전하게 보안 테스팅, 감사, 컴플라이언스를 자동화함으로써 조직이 더 빠르고 안전하게 움직이도록 돕는 방법을 보여준다. 이야기는 빠르고 재미있게 필요한 주제, 즉 보안, 감사, 컴플라이언스를 그늘 속에서 개발자의 일상으로 가져오는 것의 중요성을 알려준다. 보안, 감사 및 컴플라이언스는 매일 해야 할 일이다. 이런 필수 기능이 데브옵스를 통해 가능하다는 사실을 유쾌하게 전달한다.”
─ 짐 매니코(Jim Manico),
창업지 및 보안 코딩 교육자, Manicode Security
“감사와 컴플라이언스에 대한 많은 기업의 두려움, 걱정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 책은 기능과 역할에 대해 참여적 방식으로 공동의 이해를 구축하며, 조직에서 더 빠른 속도, 안정성, 컴플라이언스를 현실화할 수 있는 실용적 단계를 소개한다.”
─ 제프 갈리모어(Jeff Gallimore),
CTIO, Excella
“데브옵스의 기술과 툴링에 관한 책은 셀 수 없이 많다. 기술적 요령이 아닌, 이야기를 통해 엔터프라이즈 조직의 사람들과 팀에 DevSecOps 트랜스포메이션이 어떻게 보이는지 알려주는 책이다.”
─ 마야 세넨(Maya Senen),
Sr. SRE
“모든 프러덕트 매니저와 엔지니어는 꼭 읽어야 한다. 보안, 컴플라이언스, 감사, 자동화된 테스팅 역량을 여러분의 조직에 적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소설이지만 일상에서 맞닥뜨리는 여러 도전을 훌륭하게 그렸다.”
─ 토마스 언더힐(Thomas Underhill),
JD, Director of Trust Engineering Programs, VMw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