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기간 280일을 위한 길잡이, 《하루 한 장, 임신 출산 데일리북》에 이어
임신을 준비하는 180일 동안 함께할 하루 한 장 시리즈의 신간
《하루 한 장, 임신 준비 데일리북》 출간!
이 책이 꼭 필요한 분은?
1. 임신을 준비하는 부부
임신은 계획하고 준비해야 하는 매우 중대한 일이다. 적어도 6개월 전에는 임신 준비를 시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건강한 아기를 만나기 위해 초석을 쌓는 이 여정이 소중한데 지금까지 이 중요한 과정에 정확한 정보와 현실적인 조언을 받을 책이 없었던 게 사실이다. 이제 매일 《하루 한 장, 임신 준비 데일리북》을 읽으면서 우리나라 최고 전문가들과 함께 임신 준비를 시작할 수 있다.
2. 난임 치료를 받으며 임신을 위해 노력 중인 부부
난임 치료를 시작하면 잘 알지 못하는 데서 오는 막연한 불안감과 인터넷에서 떠도는 정보에 휩쓸려 두려울 때가 많다. 이런저런 검사를 해야 하고 시술이 필요하다고도 하는데 인터넷상의 소문이나 주변 사람들의 조언만으로는 수많은 궁금증에 대해 답을 얻기 어렵다. 이제 《하루 한 장, 임신 준비 데일리북》에서 정확한 의학 정보와 최신 의료 기술, 다양한 사례를 통해 해답을 얻을 수 있다.
이 책의 주요 내용
하루 한 장씩, 매일 알아가는 아기 만나기
임신을 준비하는 6개월, 180일 동안의 여정에 알아야 할 것, 해야 할 일 등을 하루에 한 장씩 읽어가도록 담았다. 매일매일 짤막한 데일리팁을 비롯한 의학 정보를 꾸준히 읽다 보면 임신 준비 기간을 부담 없이 알차게 보낼 수 있다.
일상생활 관리부터 의학적 정보까지, 임신 준비에 관한 모든 것을 담은 백과사전
의학적인 정보뿐 아니라 식생활 및 일상생활에 대한 조언, 궁금해하는 질문에 대해 국내 최고 의료진이 정성껏 답변해 준다. 임신을 준비하며 건강 관리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언제 병원에 가고 어떤 검사를 하는지, 섭취해야 할 영양소와 주의해야 할 것은 무엇인지, 임신을 어렵게 하는 증상은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지 등 임신 준비 과정에서 꼭 필요한 정보, 알아 두면 좋을 지식을 한 권에 담았다.
난임 극복을 위한 길잡이
피임 없이 임신을 시도한 지 1년이 넘어도 임신이 되지 않으면 난임이라고 정의한다. 난임의 원인과 여러 형태의 난임 치료 방법 및 난임 극복에 도움이 되는 생활 습관, 임신 성공률을 높이는 최신 기술 등의 정보를 상세하게 정리했다. 난임을 이겨내고 아이를 만날 때까지 곁에서 도움을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