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 시대의 최고 무기,
나만의 홈페이지를 스스로 만드는 필살기를 갖추자.
잘 만들어진 홈페이지는 요즘 시대에 그 무엇보다 잠재고객에게 좋은 첫인상을 갖게 하는 마케팅 도구가 된다. 홈페이지는 비즈니스의 메인 간판이고, 명함이다. 일단 허접한 홈페이지라도 없는 것보다는 있는 것이 백배 천배 낫다. 회사에 홈페이지가 없다면 작은 동네상권이나 개인고객이라면 모르겠지만, 큰 고객 입장에서 거들떠보지도 않는다. 블로그형 홈페이지라도, 아니면 무료로 제공되는 홈페이지라도 없는 것보다는 있는 것이 좋다.
있어 보이고, 멋지게 개설된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고객은 ‘믿음직한 회사처럼 보인다’는 첫인상을 받게 된다. 아무리 당신이 1인 기업이나, 소상공인이라 할지라도 잠재고객에게 신뢰를 얻고, 믿음직한 모습을 보여주면 큰 주문을 성사시킬 수 있다.
이처럼 비대면 시대에 온라인 마케팅은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그중에 홈페이지는 나의, 우리 회사의 대표적인 얼굴이 된다. 그래서 어떠한 당신이 사업을 하든지, ‘있어 보이는’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은 당신의 수익을 극대화시키는 데에 굉장히 중요하다.
이 책 “생초보 워드프레스 하루만에 끝장내기”는 온라인 시장이 대세를 이룬 지 오래된 이 시대에, 개인의 브랜딩화, 인건비 최소화, 온라인 노출 극대화라는 세 가지 지상 과제 앞에 직면한 개인 창업 내지는 소규모 자영업자들에게 최고의 무기가 되어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