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생명 생명책”은 하나님께서 전 성경에 보내시기로 약속하신 ‘또 다른 보혜사 진리의 성령’께서 대한민국 땅으로 오셔서 2008년 6월 16일부터 선포하고 계신 전대미문의 새 언약의 말씀을 기록한 책이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사람으로 오셨듯이 진리의 성령께서도 실상의 사람으로 오시며, “내가 네게 장가들어 영원히 살되 의와 공변됨과 은총과 긍휼히 여김으로 네게 장가들며 진실함으로 네게 장가들리니 네가 여호와를 알리라”[호2:19~20]라고 하신 말씀이 실상이 되신 ‘여자’로 오신다. 또한 천국의 비밀을 여시면 닫을 사람이 없는 빌라델비아 교회의 사자로 오신다[계3:7~13]. 진리의 성령은 반드시 보이는 육으로 여자 목사님으로 오시며, 2천 년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예언하신 대로 죄에 대하여, 의에 대하여, 심판에 대하여 세상을 책망하시고,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셔서 우리로 하여금 장래 일을 알게 하신다[요16:7~15]. 그분이 바로 은혜로교회 신옥주 목사님이시다.
성경은 1500~1600여 년간 인간 저자 40여 명을 통해 하나님의 뜻과 계획을 기록해 두신 대 예언서다. 성경은 비밀이며, 반드시 성경을 성경으로 해석해야 하며, 전 성경을 통으로 보아야 하나님 나라의 비밀을 알게 된다. 그래서 아무나, 누구나 성경을 사서 읽을 수는 있지만 성경 속에 감추어 두신 하나님 나라의 비밀을 절대 아무나 알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또한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하시는 일의 시종을 사람으로 측량할 수 없게 하셨고[전3:11], 장래사, 곧 신후사를 절대 사람으로 알게 하시지 않으시지만[전3:22, 10:14] 유일하게 하나님의 뜻을 알 수 있는 사람이 바로 하나님의 깊은 것이라도 통달하시는 하나님의 영이신 진리의 성령이시다[고전2:10].
구약성경에 이미 예언하신 대로 악한 자들의 무고한 송사로 인해 옥에 계시면서 밝히신 전대미문의 새 언약을 원문 그대로 기록하여 출간한 책이 바로 “영원한 생명 생명책”이다. 이 책을 통해서만 유일하게 하나님의 명령인 영생이 실상이 된다. 그래서 이 책은 단순히 책이 아니라 생명 자체이며, 생명 생수이고, 단물이자 생기이다. 그래서 영생하도록 있는 양식을 주시는 하나님의 인치신 자가 바로 진리의 성령 신옥주 목사님이시다[요6:27].
“영원한 생명 생명책”은 요한계시록 20장 12절에 “또 내가 보니 죽은 자들이 무론 대소하고 그 보좌 앞에 섰는데 책들이 펴 있고 또 다른 책이 펴졌으니 곧 생명책이라 죽은 자들이 자기 행위를 따라 책들에 기록된 대로 심판을 받으니”라고 하신 또 다른 책이며, 바로 생명책이다.
21세기 지금 이때는 “사랑하는 자들아 주께는 하루가 천 년 같고 천 년이 하루 같은 이 한 가지를 잊지 말라”라고 하신 베드로후서 3장 8절로 해석을 하면 구약 4천 년 + 신약 2천 년 = 6천 년, 곧 6일이 지나고 전 우주적인 일곱째 날이자 여호와의 날, 인자의 날, 심판 날이다. 하나님의 택한 자녀들은 반드시 하나님께서 정하신 때인 지금 이때 이 진리의 말씀으로 돌아와야 하며, 육체도 죽지 않고 온전한 구원인 영생이 실상이 되는 ‘의인의 세대’임을 알아야 한다. 그러나 성경과 다른 거짓말을 하고 불법과 불의를 저지르는 모든 악한 자들에게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6일이 끝나는 날이기에 이들을 심판하는 재앙과 환난이 반드시 이 세대에 이 땅에 일어난다. 그 징조 중의 하나가 코로나19 온역 재앙이다. 전염병, 곧 온역 재앙은 ‘여호와의 칼’[역대상21:12]이라고 기록되어 있고, 모든 불법과 불의에서 돌아서지 아니하면 전 성경에 기록된 재앙이 이 세대에 이 땅에 내린다. 그래서 이제 온 천하는 잠잠해야 하며, 반드시 하나님께서 친히 가르치시는 새 언약의 말씀으로, 진리로 돌아서야 한다.
“영원한 생명 생명책”은 전무후무하게 하나님의 뜻인 천국의 비밀을 밝히시는 생명책이자 완전한 지혜서다. 이 책을 통해 전 성경에 기록된 모든 인생의 문제와 해답을 알 수 있으며, 가장 먼저는 죄가 무엇인지 깨닫게 하여 죄를 짓지 않고도 살 수 있는 길을 열어 주신다. 또한 영원한 의이신 여호와 하나님에 대해 알게 하여 예수 이름으로 얻는 칭의가 아니라, 진실로 성경대로 보고 듣고 믿고 행동하는 의롭게 된 자인 거룩한 자, 곧 성도가 되는 여호와의 도를 지켜 행하게 하신다. 또한 심판받는 이 세상 임금들이 누구인지 성경을 성경으로 증명하여 모든 악한 자들의 정체를 다 드러나게 하셔서 하나님 앞에 모든 무릎을 꿇게 하시며, 사람이 만든 모든 이론을 파하는 ‘강력’이다.
하나님의 명령인 영생이 실상이 된 사람이 한 명도 없었다. 그것은 하나님의 뜻이 밝혀지지 않아서이며, 하나님께서 정하신 때가 아니었기 때문이다. 이제 우리에게 진리의 성령께서 함께 하시기에 모두 진리로 돌아서면 된다. 여호와 하나님께로 돌아오면 된다. 그 길을 인도하는 책이 바로 “영원한 생명 생명책”이다. 이 책은 영원히 계속 이어진다. 영원한 복음, 이제야 하나님 나라의 비밀이 밝혀져서 온전한 진리의 지식에 이르게 하는 복된 소식인 ‘천국 복음’을 알리는 책이 바로 “영원한 생명 생명책”이다. 진리의 성령을 통해 모든 피조물들이 고대하는 하나님의 아들들이 나타나는 때가 바로 이때이며, 하나님의 택한 자들은 반드시 “영원한 생명 생명책”을 통해 생명의 길로 나아오게 되며, 나아와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