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박문각 공인중개사 적중필수서 1차 민법·민사특별법』은 최근 공인중개사 시험의 출제경향이 많이 바뀌면서, 공인중개사 민법시험에 대한 새로운 대처가 필요하다는 생각에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본서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01 다른 도서들과 달리 대부분의 내용을 완성형 문장으로 서술하여 수험생들이 보다 쉽게 읽어나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02 출제가능성이 희박한 몇몇 논점을 제외하고는 최근 15년간 출제된 모든 내용을 분석·정리하였습니다. 즉, 이 교재를 공부하면서 출제가능성이 있는 내용 중 빠진 게 있지 않을까 하는 의심은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03 될 수 있으면 기출지문 그대로가 책의 내용이 되도록 원고를 작성하였고, 최근 10년간 출제된 지문은 모두 출제빈도를 표시하여 수험생 스스로 중요도를 파악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04 책의 날개 부분에 실제 기출지문을 실어 빠른 시간 내에 다시 한 번 복습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출판사 리뷰
『2022 박문각 공인중개사 적중필수서 1차 민법·민사특별법』은 2022년 제33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을 대비한 교재로, 관록 있는 저자가 현장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수험생들의 고충을 이해하고,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보다 쉽게 내용을 이해하고 파악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출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