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머니에 쏙~ 언제 어디서든 소지가 가능한 작은 사이즈의 스티커북
*위로 넘기는 형태로 되어 있어 편리
*스티커를 붙일 수 있는 배경판도 함께 구성
따뜻한 힐링의 아이콘 <곰돌이 푸>의 스티커미니북입니다.
벡-에이커 숲의 곰돌이 푸와 이요르, 티거, 피글렛, 아울, 토끼 등 친구들이 전하는 소소한 대사와 따뜻한 캐릭터 아트워크로 구성되었습니다. 다이어리, 노트 또는 소지품에 붙일 수 있는 데코 스티커, 메모 스티커, 캐릭터 스티커 등 종류와 크기가 다양합니다.
보는 것 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곰돌이 푸와 숲의 친구들을 스티커로 만나세요.
♣ <디즈니 곰돌이 푸> 소개
앨런 알렉산더 밀른의 원작 동화를 토대로 제작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백-에이커 숲을 배경으로 곰돌이 푸와 숲속 친구들의 여러 가지 사건과 모험을 그린다.
백-에이커 숲에서는 다들 느긋하고, 사소한 사건조차도 커다란 모험으로 발전한다. 어린 시절을 시간이 아니라 장소라고 한다면 백-에이커 숲이야말로 바로 어린 시절 그 자체일 것이다.
<주요 등장인물 소개>
*크리스토퍼 로빈 : 크리스토퍼 로빈은 숲의 동물들에게 제일 친한 친구이다. 숲의 친구들은 크리스토퍼 로빈이 현명하고 아는 것이 많다고 생각한다. 크리스토퍼 로빈은 친구들과 함께 놀고, 때로는 친구들을 이끌기도 하고, 우산이나 풍선 같은 바깥세상의 물건에 대해 정보를 제공한다.
*곰돌이 푸 : 푸는 자신을 “생각이 거의 없는 곰”이라고 말하지만 사실은 감이 좋고 상상력과 창의력이 풍부하다. 근사한 콧노래를 만들어 내며 문제가 생겼을 때 기발한 해결책을 내놓는다. 단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푸는 그야말로 백-에이커 숲의 중심이다.
*피글렛 : 푸에게 둘도 없는 친구. 상냥하고 마음이 여린 꼬맹이 피글렛은 이요르를 즐겁게 해 주기 위해 상으로 받은 풍선을 기꺼이 포기하기도 하고, 아울에게 쉴 곳을 마련해 주기 위해서 사랑하는 자기 집을 기꺼이 제공하기도 한다.
*티거 : 스스로가 특이하고 자기 몸을 써서 신나는 일을 할 수 있다는 사실에 기뻐한다. 뽐내고 자신감이 너무 큰 티거는 자기가 뭐든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가끔은 혼자서 감당할 수 없는 상황에 스스로 뛰어들기도 한다.
*이요르 : 이요르는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는 것처럼 행동할지도 모르지만 사실은 모두와 함께 어울리기를 좋아한다. 우울한 성격이지만 친구들은 그런 이요르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인다.
*토끼 : 성질이 급하고 대장 기질이 있는 토끼는 자기가 숲속 친구 중에서 현실적이고 합리적인 성격이라고 믿는다.
*아울 : 아울은 다른 친구들에 비해서 한결 어른다운 성격이다. 그저 아무것도 모르는 상황에서도 조언을 해 주는 것만이 자기가 할 일이라고 생각한다.
*캉가&루 : 친절하고 모성이 강한 캉가는 또한 숲속의 친구 모두를 보살핀다. 그런 캉가의 관심사 중 최고라면 역시 루. 루는 엄마를 사랑하고, 엄마가 주는 안전함을 누린다. 하지만 모험심 넘치는 꼬마답게 루는 친구들이 모험을 할 기회가 생기면 자기도 놓치지 않으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