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숍의 주인이 되어 손님을 자유롭게 꾸미며 놀이하는 메이크업 색칠북입니다.
다채로운 색감의 일러스트는 미적 감각을 길러 주며, 실제 화장품과 흡사한 형태의 메이크업 도구와 생생한 이미지의 스티커로 손님을 꾸며 주면서 창의력과 표현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또, 넉넉한 사이즈의 일러스트 파우치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휴대가 간편하여, 어디에서든 즐겁게 놀이할 수 있습니다.
제니, 릴리, 나나의 뷰티 숍에서 손님들을 예쁘게 변신시켜 주세요!
<이런 점이 좋아요>
*다양하고 재미있는 활동 구성
스킨케어 숍, 메이크업 숍, 헤어 네일 숍 3가지 숍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어요.
스킨케어 숍에서 팩 스티커를 붙이며 손님의 피부를 관리하고, 메이크업 숍에서 메이크업 도구를 이용해 손님을 아름답게 화장시키고, 헤어 네일 숍에서 헤어 스타일과 네일도 화려하게 꾸며 볼 수 있지요. 손님들을 멋지게 꾸며주다 보면 어느새 창의력과 표현력이 쑥쑥 자라납니다.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운 색감의 일러스트
다양한 매력을 가진 소녀들이 손님으로 등장해요. 여러 가지 헤어스타일과 표정이 담겨있는 사랑스럽고 다채로운 색감의 소녀 일러스트가 가득합니다. 메이크업 도구를 이용해 각 소녀들에게 어울리는 화장을 하고, 액세서리와 헤어 스티커를 붙여 꾸며 주세요. 또, 162개의 스티커는 생생한 실사 이미지와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구성되어 있어 꾸미는 재미를 높였습니다.
*메이크업 키트에 파우치까지! 풍성한 구성
실제 화장품 같은 형태의 메이크업 키트와 예쁜 일러스트가 프린트된 파우치로 나만의 메이크업 세트를 가질 수 있어요. 귀여운 디자인의 메이크업 키트는 엄마의 화장품에 관심 갖는 아이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으며, 넉넉한 크기의 파우치는 키트와 책을 모두 넣을 수 있고 다용도로 활용할 수도 있어 실용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