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택_조선일보 기자
연세대 경영학과와 동국대 언론정보대학원을 졸업했다. 중앙일보를 거쳐 조선일보로 이직했다. 공저에 <중앙일보-JTBC 입사 공식 가이드북>, <언론고시 하우 투 패스>, <언론사 합격의 모든 것> 등이 있다.
김한별_KBS 공채 36기 아나운서
서강대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했다. 조선대, 광주대, 전남대 등에서 ‘스피치 커뮤니케이션’과 작문, 필기시험 대비 등을 지도했다. KBS 뉴스광장, 캠핑버라이어티 ‘필통 - 별똥별’, 콘서트 필 등을 진행했다.
김영민_중앙일보 기자
한국외대에서 정치외교학과 경제학을 전공했다. 중앙일보 경제섹션의 취업준비생 ‘자소서 칼날분석’ 코너를 운영했다. 2013년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주관 ‘올해의 언론인’으로 선정됐다. 공저에 <중앙일보-JTBC 입사 공식 가이드북>이 있다. 현재 중앙일보 법조팀 기자.
강민정_전 이데일리 기자
이화여대 광고홍보학과를 졸업했다. 이데일리에서 방송·영화를 담당했다. 블로그와 경쟁해야 하는 현재의 인터넷 미디어 현실에 개탄하지만, 글 한 줄의 힘을 믿고 있는 젊은 저널리스트.
오경묵_조선일보 기자
경희대 언론정보학과를 졸업했다. 뉴스1 법조팀, 부동산팀 등에서 일했다. 2017년 조선일보로 옮겼다. 현재는 조선일보가 온라인 뉴스 강화를 위해 만든 디지털편집국에서 법조팀의 일원으로 일하고 있다. 언론인을 꿈꾸는 카페 ‘아랑’ 운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