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빼미 시간탐험대와 함께 조선을 체험해 보자!
시간 여행이 가능한 역사방송국에 초청받은 아이들은 시간여행 열차를 타고 임진왜란이 벌어진 1592년 경상 우수영의 조선소에 도착합니다. 이곳에서 아이들은 전쟁에 나갈 배를 고치는 일을 돕게 되고, 전쟁의 한복판에서 거북선을 지키라는 미션을 받았습니다. 조선소에서 비슷한 또래의 쇠복이와 만나게 되고 쇠복이와 함께 조선의 바다를 지키는 일에 앞장서게 됩니다. 쇠복이와 올빼미 시간탐험대원들은 각각 판옥선과 거북선에 나눠 타고 바다로 나아갑니다.
『올빼미 시간탐험대』는 만약에 시간여행이 가능한 방송국이 있다면…?이라는 설정에서 시작된 판타지 동화입니다. 때로는 우스꽝스럽고, 유쾌하지만, 때로는 희망차고, 눈물이 핑 돌기도 하는 시간과 공간을 넘나드는 모험담이 이 책을 접하는 아이들에게 책을 읽는 즐거움, 역사를 읽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한산도 대첩에서 숨은 역할을 해낸 신호연과 판옥선에 대한 정보는 물론, 이순신 장군이 학익진 전법을 어떻게 생각해냈을지 마치 내가 그 시대 사람이 된 것처럼 역사를 느낄 수 있습니다.
▶ 『올빼미 시간탐험대. 5』 책소개 동영상
*출판사의 사정에 따라 서비스가 변경 또는 중지될 수 있습니다.
*window7의 경우 사운드 연결이 없을시, 동영상 재생에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어폰, 스피커 등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하시고 재생하시기 바랍니다.
상세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