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포토그래퍼 KT KIM이 담아낸 세계 패션의 현장
<올 댓 패션>은 세계적인 패션 피플이 인정한 한국인 포토그래퍼 KT KIM이 카메라에 담아낸 세계 패션의 모든 것을 전해주는 책이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카를 라거펠트, 토미 힐피거, 케이트 모스, 나오미 캠벨 등 세계를 휘어잡는 쟁쟁한 패션 피플과의 작업으로 인정받은 다큐 패션 포토 분야의 선구적 포토그래퍼 KT KIM의 포토 에세이로, 세계 패션 피플의 이야기를 사진과 함께 수록하였다.
이 책은 '보그' '에르메스' '엘르' 등의 잡지를 통해 자신만의 다큐 패션 컷을 소개해 온 작가가 직접 다녀온 세계 패션의 현장을 흥미진진하게 풀어낸다. 세계 패션을 움직이는 디자이너, 모델, 언론, 스타일리스트, 포토그래퍼 등을 키워드를 중심으로 A에서 Z까지 구성하였다. 2002~2004년에 걸쳐 진행된 파리, 뉴욕, 밀라노의 패션쇼 오트쿠튀르와 프레타포르테에서 촬영된 생기 넘치는 이미지들이 우리의 눈을 사로잡는다.
세계의 패션산업을 좌우하는 대형 패션쇼들의 백스테이지부터 런웨이까지 모두 담아낸 저자는, 패션쇼를 만들어내는 것이 단지 캣워크를 하는 모델만은 아니라는 사실을 카메라를 통해 이야기한다. 이제까지 공개하지 않았던 컷을 중심으로 사진을 선별했을 뿐만 아니라, KT KIM의 현장감 넘치는 목소리까지 담아내고 있어 그동안 베일 속에 가려져 있었던 KT KIM의 진가를 여실히 보여준다.
상세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