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량주부 강나루가 앞치마 벗어던지고 마눌님과 함께 떠나는 기상천외한 상식여행!
가장 기발하고, 섹시하고, 흥미진진하고, 엽기적이고, 포복절도할 상식 이야기!
사람, 동물, 문화, 생활, 관습, 음식, 제스처, 연애와 결혼, 돈과 권력 등에 관한 우리의 낡은 상식과 틀에 박힌 생각을 통쾌하게 깨뜨려 주는 흥미진진한 120여 가지 이야기. 엄살천점 애교만점의 불량주부 강나루와 터프 레이디 마눌님, 엽기스러움으로 완전 무장한 장모님이 좌충우돌 전 세계를 누비는 동안 벌어지는 이야기들이 폭소를 자아낸다.
기니비사우에서는 남성이 여성의 프러포즈에 절대 복종해야 한다? 브라질 남성들은 왜 여성의 가슴보다 엉덩이에 더 집착할까? 과테말라 국민의 95퍼센트가 혈액형이 O형이라는데, 정말 그럴까? 이탈리아의 북부 도시 베니스에는 자동차가 한 대도 없다는데, 과연 그럴까?, 케냐의 키쿠유족은 왜 반가운 사람을 만나면 침을 뱉을까? 등 기상천외하고 흥미진진한 상식과 사건 이야기로 빼곡하다.
기본 콘셉트를 이루는 기발한 황당상식 외에도 이 책에는 본문에 나오는 갖가지 생소한 용어와 어휘들마다 상세한 부가 정보가 실려 있다. 게다가 각 나라를 여행할 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여행 정보 및 정치ㆍ사회ㆍ문화ㆍ예술에 관한 유익한 지식이 팁 박스 형태로 정리되어 있어 실용적인 '여행 잡학서'로서의 역할도 해준다. 전체컬러.
상세이미지